[바이오신약 커뮤니케이션전략] 바이오신약 커뮤니케이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1.03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시장 현황
소비자 현황
신약 출시
Communication전략
실체 찾기 1-Technology
실체 찾기 2-Product
실체 찾기 3 - PM
실체 찾기 4 - User
실체 찾기 5 - 약사
Brand Positioning
본문내용
성숙기 시장의
소비자는
세 번째 제품은
기억해 주지 않습니다.

우리가 내세우는 강점은 무엇입니까?

빠른 피부투과 속도
업계 최고를 자랑하는 C-max(최고혈중농도)
업계 최단 시간인 T-max(최고혈중농도 도달시간)
국제인증 기준의 신인도

제약광고의 한계
사실을 모두 알릴 수 없는
답답함도 있습니다.

지속적인 설득의 결과-
근거와 기준은 없지만
소비자들의 무조건적인
신뢰를 얻어낸 것입니다.
참고문헌
경영학,약학 전문 서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제일제당의 신제품개발 사례
  • 전략*글로벌 R&d활동과 운영에 관한 사례연구:국내/외 기업의 해외진충연구소를 중심으로 2006.08 작성자 이재우 *김기국 외 3인 국내진출 외국기업의 연구개발 현황 및 대응방안 과학기술정책 연구원 2000.12.p11-12*김규홍(1998),기업R&D활동의 국제화 동향과 GLOBAL R&D NETWORK구축을 위한 전략적 추진방안에 관한연구*김기국 외 5인(2002) 외국인 투자기업의 현지 연구개발활동 및 시사점*이대우 (1996),효과적인 해외연구소 운영을 위한 탐색 연구, 석사학

  • CJ 조직구조 레포트
  • 전략 실행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명 확히 이해하고 실천◦ 회사 전략의 실행을 위해 개인이 갖추어야 할 지식, 스킬 및 행동 등의 역량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실천◦ 역량과 성과에 따른 적절한 보상 결정, 구성원 역량 개발, 승진 및 이동 등 제반 인사 관리를 위한 기초 자료로 활용◦ 업무 수행을 통한 성과 창출 과정 및 역량 개발 과정에 있어서 발생하는 각종 문제점들을 해결하 기 위한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4. 인재육성제도CJ는 창업 이래 인

  • [마케팅]일본 의약품 업계의 마케팅·광고전략
  • 일본 의약품 업계의 마케팅광고전략 ─── 목차 ───Ⅰ. 업계의 개요1. 업계의 역사2. 시장상황3. 시장특색4. 업계동향과 신규잡입5.바이오 테크놀로지 응용시장Ⅱ. 의약품업계의 마케팅 구조 및 전략1. 제품2. 가격3. 유통4. 프로모션 Ⅲ. 대중약 시장을 중심으로 한 광고전략1. 대중약 시장 개요 2. 대중약 시장의 돌풍 - 위장약 H 브로커3.드링크제 시장 각사의 광고전략Ⅳ. 국제전개 및 주요기업의 전략1. 국제전개2.주요기업의 전략 및

  • [마케팅 전략] 박카스 VS 비타500 광고매체전략
  • 전략을 펼치고 있다. 비타 500의 강점은 무카페인 비타민 드링크로 그 소비층이 연령에 구애 받지 않아 보다 넓다는 점과, 박카스가 일반 의약품인 것과는 달리 혼합음료로 구분되어 유통망이 약국을 벗어나도 법적 제재가 없다는 점을 들 수 있다. 반면에 광동 제약이 음료사업에 처음으로 뛰어든 만큼 일반 음료시장의 유통망 관리에 미숙하다는 점은 앞으로 비타500 이 해결해야 할 과제이기도 하다. 5. 커뮤니케이션 전략(1) Segmentation박카스를 인구

  • [비교경영론] 네슬레 VS CJ 경영전략 비교
  • 전략과 계획 하 에 자체 시장을 구축하여 사업을 확장하는 식의 다각화 추진.2) 세계화 전략 차이- 네슬레 : 현재 네슬레는 글로벌 기업의 대표주자라고 할 수 있음. 네슬레는 사업 초기 때부터 세계화를 목표로 하고 사업을 진행해 왔으며 그로 인하여 네슬레는 사업 초 부터는 세계 각국에서 가장 유명한 식품 및 음료회사 들을 인수하였음.그로 인하여 세계 각국에서 현지화에 성공하여 식료품이라는 특성상 세계화가 쉽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철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