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자취생들과 유동인구를 대상으로 테이크아웃 및 배달형식의 웰빙식품, 간단한 생필품 및 기타서비스 제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30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업의 목적 및 기대효과
2. 사업의 개요
2.1 사업을 통해 제공되는 상품
2.2 사업을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
3. 시장현황 및 전망
4. 사업 추진 계획
4.1 사업의 방향 및 전개방향
4.2 조직계획
조직구조
인원 및 채용계획
창업주
채용계획
4.3 시설계획
4.4 운영 및 마케팅 계획
주요전략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상품 제공
자취생의 경제적이고 편리한 생활을 위한 서비스 제공
회원제도 및 마일리지 적립제도
구체적인 홍보계획
온라인 홍보
오프라인 홍보
4.5 자금조달계획
인건비
물품 및 관리비, 유지비
인테리어비용
홍보비
예상수입
총계
4.6 일정계획
4.7 자금조달 및 상환계획
본문내용
1. 사업의 목적 및 기대효과

첫째, 차별화 전략을 사용할 것인가? 원가우위전략을 사용할 것인가? 이를 두고 고심하는 과정에서 테마카페, 레스토랑처럼 차별화에 바탕을 둔 사업 아이템은 리스크가 크고 사업 수명이 짧다고 판단하였다. 따라서 원가우위에 바탕을 둔 아이템을 선택하기로 결정하고 동종의 다른 사업과는 차별화를 시도하기로 결정하였다.
둘째, 사업의 타겟이 될 고객은 누구인가? 수요층은 인근에서 자취를 하는 학생, 그리고 출․퇴근 시의 유동인구가 주된 수요층이 될 것으로 분석되었다. 끼니를 거르기 쉬운 학생과 직장인에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간단한 생필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소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싱글즈”의 사업목적은 바쁘게 살아가고 있는 자취생들과 유동인구를 대상으로 테이크아웃 및 배달형식의 웰빙식품을 제공하고 이와 더불어 간단한 생필품 및 기타서비스를 값싼 가격에 제공함에 있다. 끼니를 거르기 쉬운 자취생들의 경우 아침에 배달되는 우유처럼 웰빙식품이 배달되어 온다면 간편하게 한 끼를 해결할 수가 있다. 또한 바쁜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TAKEOUT 형식으로 판매도 가능하다.
생필품을 값싸게 구매하기 위해서는 대형마트를 찾아야 한다. 하지만 학생들이 자주 찾기가 불편하며 한 번에 많이 구매해야 한다는 어려운 점이 있다. 따라서 “싱글즈”는 생필품을 소량으로 값싸게 공급함으로써 이러한 점을 해결해 줄 수 있다.

2. 사업의 개요
2.1 사업을 통해 제공되는 상품



품 생필품
반조리 식품
웰빙식품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생필품 및 반조리 식품에서부터 영양만점 웰빙식품을 제공한다. 샌드위치, 샐러드 및 선식은 한 달을 주기로 주문을 받고 또한 매장에서 테이크 아웃 형식으로 판매를 한다.

2.2 사업을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

공 서

스 마일리지 서비스
아르바이트 고용
택배 보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밥 집(반찬가게) 사업계획서
  • 사업자등록번호1234-56789소재지전화번호소유형태사 업 장 주 소경북 경산시 진량읍 평사리 123-4567임대업 태요식업비고반찬전문점영업시간09:00 ~ 21:00(매주 토요일 휴무)2. 창업 동기 및 사업의 기대 효과1) 창업동기반찬전문점이 생계형 소자본 창업자들에게 유망한 사업으로 서서히 자리 잡고 있다. 현재 창업시장은 1억 이내의 자본으로 창업을 할 만큼 좋은 환경이 아니다. 유동인구 많다는 시내만 나가 보아도 임대 보증금이나 권리금이 수

  • [외식산업론] 도시락사업 창업계획 및 마케팅 전략
  • 식생활 시간절약 비용절감 추구2.시장 트렌드->아웃백 등 외식업체에서도 도시락관련제품을 출시할정도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은 외식사업의 트렌드중 하나기술적 환경1.재활용 용기개발2.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용기 개발3.새로운 안전관리 체계 확립->CJ 푸드빌의 경우 본사에서 중소협력업체에 직접 찾아가 식품안전검사실시Ⅲ. 거시환경분석1. PEST분석1. 외식시장분석 2.도시락시장분석 3.도시락 업체 현황 및 경쟁대상분

  • 육류 외식 업체 `떡쌈시대` 사업계획서
  • 식물쓰레기 등 기타비용) = 5,000만원5) 순수익월평균 예상 매출액(9,450만원) - 매출원가(5,000만원) - 손익분기점매출액(660만원) -> 3790만원 수익즉, 투자자본 회수기간(약 11개월) 이후의 계속적인 수익은 우리의 자기자본비율(14.285%)에 따라 이익회수(약 541만원)7. 향후 계획 및 미래 전망 1) 사업 3년차 ① 경쟁업체 등장으로 인한 치열한 경쟁 예상 ② 성장률의 둔화로 인한 수익창출 방안 마련 ③ 매출원가와 영업비용 절감 필요 2) 사업 4년차 ① 부채

  • [사업계획서, 창업계획서] 사업계획서모음 - 패밀리레스토랑, 샌드위치전문점, 베이커리
  • 웰빙 재료를 사용해 샌드위치를 만들어 판매할 경우 시장성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1-2 상권분석(세분화, 표적시장)전체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면서 오전에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하였으며 특히 출근이 이른 직장인을 주 타겟으로 하며, 오후시간대부터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끔 하는 것.상권은 대학가를 중심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선택한다. 고객을 세분화하면 아침을 거르는 직장인과 대학생을 타깃으로 해 오전엔 테이크 아웃 위주의 영업

  • Yogurt story 명품 수제 요구르트와 잼 사업계획서
  • 24,050,00024,050,000추정 손익 계산서월 과목실적추정당월당월+ 1당월 + 2I. 매출액24,050,00026,050,00030,000,000II. 매출원가6,000,0006,300,0007,000,000III. 매출 총이익18,050,00019,750,00023,000,000IV. 판매 및 일반관리비8,500,0008,700,0009,200,0001. 인건비4,500,0004,600,0005,000,0002. 임차료1,000,0001,000,0001,000,0003. 광고선전비1,000,0001,000,0001,000,0004. 감각상각비5. 기타경비2,000,0002,100,0002,200,000V. 영업이익VI. 영업외 비용1. 지급이자VII. 세전순이익THANK YOU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