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수 광고홍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30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상황분석
2.홍보 목표
3.홍보타켓
4.홍보과제
5.홍보실행
6.전략실행
본문내용
1.상황 분석
1)설문조사 실시
-서울시 20대 200명에게 물었습니다!!
인지도 이미지

신뢰도

생수선택기준

가장많이 구입하는 생수로는 국산 생수가 81%로 가장 높았고,
수입생수가 6%,
기타 13%로 조사됨.
국산 생수 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는 삼다수였다.

-> 삼다수의 고객을 끌고 올수 있도록 삼다수의 장점과
아리수의 장점을 접목

생수선택시 기준이 되는 요소의 43%가 가격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기존 생수의 1/3가격인 아리수가 유리한 위치에 있음을 알
수 있다.
--> 물 맛과 병 디자인 개선 후 판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pr론] 서울시 수돗물 아리수 홍보방안
  • 아리수의 접근성이 생수에 비해 뛰어나다고 생각하십니까?보통이다 33.75 % 그렇지 않다 48.75 % 5접근성 – 아리수를 마실 용의에 영향아리수를 식수로, 인식의 전환수질 뛰어남, 접근성 – 인식의 연관성*프로그램 기획목적공중목표음용률 2.25 % → 20 %타겟20 대, 주부똑같아,당연해슬로건*프로그램 전략똑같아 당연해아리수를 찾아라!친절한 당신, 아리수끊임 없이 찾아가자!아리수를 즐기는 당신은 홍보대사아리수에게 생명을!마셔,

  • 제주삼다수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 해외진출 전략제시
  • 전략이라고 볼 수 있다. 삼다수가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광고, 삼다수의 정보, 제주도의 맛집을 소개시켜주는 컨텐츠를 게시하면서 SNS 이용자들에게 삼다수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인지도를 높여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려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3) 스포츠마케팅제주삼다수는 ‘골프선수 및 골프대회 후원’을 통해 홍보 전략을 통해 글로벌한 이미지 강화, 브랜드의 공신력 강화,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강화의 전략을 펼치고 있다. ‘제주 삼다수

  • 제주삼다수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제주삼다수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 해외진출 전략제시
  • 전략이라고 볼 수 있다. 삼다수가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광고, 삼다수의 정보, 제주도의 맛집을 소개시켜주는 컨텐츠를 게시하면서 SNS 이용자들에게 삼다수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인지도를 높여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려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 (3) 스포츠마케팅제주삼다수는 ‘골프선수 및 골프대회 후원’을 통해 홍보 전략을 통해 글로벌한 이미지 강화, 브랜드의 공신력 강화,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강화의 전략을 펼치고 있다. ‘제주 삼다수

  • [설득커뮤니케이션] 호감의 원칙
  • 당신이라면 카리스마를 키우기 위해 노력하거나 언변을 뛰어나게 해서 다른 이들에게 어필하는 것 역시 효과적이다. 하지만 타인과 친숙하건 비슷하건, 외모가 뛰어나건 카리스마가 있건간에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만의 개성과 색깔이 호감이자 매력이 아닐까.Ⅰ. 이론정리Ⅱ. 사례정리1. 홍보대사2. 장동건과 비의 신체적 매력3. SHOW를 하라! 4. 안성탕면 광고5. 포카리 스웨트 광고6. 박지성, ‘뻥축구’ 올림픽호 구할 와일드 카드 Ⅲ. 종합정리

  • [마케팅] 아리수의 마케팅 전략
  • 아리수에 깨끗함에 대해 불안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것은 아리수의 홍보가 제대로 되고 있지 않는다는 뜻도 된다. 그러면 아리수는 어떤 홍보를 통해 서울시의 깨끗한 수돗물을 알리고 있을까? 4. 서울 상수도사업본부의 아리수에 대한 마케팅 현황아리수에 대한 서울 상수도사업본부의 홍보와 마케팅 현황을 살펴보도록 하겠다.일반적으로 생각했던 것과 같이 아리수를 알리기 위해 상수도사업본부는 광고나 행사 등을 통해 아리수를 알리고 있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