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7장 손익분기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30 / 2019.12.24
- 5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손익분기 분석과 경영정보
손익분기분석의 산출방법
손익분기분석의 확장
- 본문내용
-
손익분기점의 정의
매출액=비용
☞ 이익(또는 손실)이 발생하지 않는 매출수준
손익분기분석
매출액, 비용 및 이익간의 관계에 대한 분석
(cost-volume-profit analysis : CVP분석)
손익분기점 분석은 비용을 변동비와 고정비로
구분할 수 있다는 것을 기본전제로 함.
변동비와 고정비의 분류
변동비
재료비
외주가공비
포장비
운반비
판매수수료
직접노무비
소모품비
고정비
감가상각비
보험료, 임차료
수선, 유지비
고정급 급여
연구개발비
지급이자
복리후생비
예상실현이익의 기대치와 분산을 구하는 방법
매출량 D의 확률분포
D ~N(μ , σ2 )
제품의 단위당 공헌이익을 C라 하면 매출량이 D일 때의 이익(π)은
π = C ( D – Q* )
이 때, 괄호 안의 D(매출량)가 정규분포를 따르면 π 역시 정규분포를
이룬다고 할 수 있고 그 기대치와 분산은 다음과 같이 구해진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