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mis] VIPS 빕스 성공요인과 IS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30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산업 및 기업현황 – 패밀리 레스토랑
Ⅱ . Value chain – VIPS
Ⅲ . CRLC – VIPS
Ⅳ . CSF – VIPS
본문내용
Ⅰ. 산업 및 기업현황 – 패밀리 레스토랑

VIPS의 조직

점포 
Area manager (7~12개 점포의 관리) 
Store manager (점포의 최고 책임자)
Assistant manager (점장 후보)
Captain (Floor 또는 Kitchen의 책임자)
Trainer (Operation 및 시간대 책임자)

관리/ 스탭/ 생산
 - 기획/관리 (인사, 기획, 재무, 총무, 구 매)
 - 상품개발 팀 (신 메뉴 개발, 출시)
 - 사업개발 팀 (상권분석, 신규 출점, 건설)
 - 마케팅 팀 (고객관리, 판촉, 홈페이지 운영,
전산시스템, 디자인)
 - 생산관리 팀 (식재생산, 배송)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빕스 마케팅전략
  • 정보 검 색 및 인터넷 사용 가능 - 도서제공 : 대기공간에 각종 월간지와 어린이를 위한 동화책 준비 - 영상 컨텐츠 감상 : 최근 DVD, 인기드라마, 영화, 콘서트 등 다양한 종류의 영 상 컨텐츠 준비 3-3. 서비스 접점1) MOT 순간- 빕스에 들어왔을 때- 자리를 안내 받을 때- 주문을 할 때- 식사를 할 때- 계산을 할 때- 환송을 받을 때- on-line으로 feedback을 할 때2) 직원 관리CJ Foodvill Academy는 외식 전문회사 Foodvill(주)에서 외식 서비스에 관한 이론과 실기

  • [유통업]유통의 관점으로 본 엘지홈쇼핑의 전략분석 및 전망
  • 정보를 시청자에게 제공하고 이를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유통 채널로 도입된 홈쇼핑사업의 전망은 밝다고 볼 수 있다.소비자의 홈쇼핑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변화에 편리성, 높은 품질, 높은 신뢰성을 심어 준다면 홈쇼핑은 더 이상 특별한 쇼핑방법이 아닌 백화점이나 할인점처럼 일반적인 쇼핑방법의 한 가지로 인식할 것이다. 또한 글로벌 소싱과 지식경영을 기반으로 케이블TV, 인터넷, 카탈로그를 통한 수주와 물류의 효율적인 인프라를 구축해나

  • [경영정보시스템, mis] 태평백화점의 정보화 현황 분석
  • VIP 마케팅을 통한 수익률 개선고객관계관리시스템을 통한 고객가치향상지역 밀착형 마케팅강점(S)가격경쟁에 따른수익률 저하경기침체에 따른 소비 위축소비자의 인식 전환서비스 중심고객 층 증가입지조건위 협(T)기 회(O)외부환경내부환경SWOT 분석MIS team 1stIT 정보화 현황>> IS 전략>> IS 전략에 대한 VISION>> CEO의 IS 지원 형황>> IT 조직의 위상>> 기능별 업무 분석>> 정보화 현안IS 전략IS 전략의 현황IS 와 경영전략 연계 IS 전략 수립

  • 호텔마케팅 레포트
  • 경영 전략.23Ⅲ. 호텔CRM의 구축 단계 및 구축 방법 261) CRM의 위치 262) CRM의 전제 조건.263) CRM과 정보 기술과의 관계314) CRM의 구축시 고려 사항 및 구축 단계 35(1) CRM의 구축시 고려사항 35(2) CRM의 구축 단계 385) CRM의 구조와 구성 요소 44(1) CRM의 구

  • [국제마케팅] 애플사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성공요인을 분석해 볼 필요가 있는 것이다. 애플은 테크놀로지 분야의 다른 어떤 기업보다 더 적은 마케팅 예산으로 어떻게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지를 보여줬다. 이는 웹2.0시대에 버즈마케팅의 아트를 보여주는 완벽한 캠페인으로 평가되고 있다. 짐 라틴(스탠포드 경영 대학원 교수)은 애플에 대해 이렇게 말한다.그들은 모든 사람에 대해 상상력을 캡쳐하는 뛰어난 명인과 같은 일을 아주 단순하게 한다. 대부분 기업이 잠재고객에게 도달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