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의 변화와 기업의 핵심역량으로서의 디자인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24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디자인혁신으로 기업의 미래를 바꾼 기업들
푸마, 모토로라, 아이리버(레인콤), 애플등에 대한
케이스연구발표 PPT입니다
- 목차
-
경영혁신 케이스 &푸마
기업경쟁력으로서의 디자인
마케팅 키워드
원츠wants와 디자인
디자인의 영역확대
디자인의 영역확대-환경디자인
디자인만능주의의 함정
디자인과 이노베이션
디자인과 CEO
SUMMARY
- 본문내용
-
1948년 창립
:루돌프 다슬러(아디다스 창업자 아디 다슬러의 동생)
1980년대까지 축구화브랜드
1993년 파산위기
매출 3억7000만 유로 (1999) 바닥권
요헨 자이츠사장 영입
생산기지 아시아 이동 등 원가절감
과감한 전략수정
디자인브랜드-혁신시도
알렉산더 반 슬로브(네덜란드)영입
패션 스포츠 브랜드 변신
매출 27억 5000만유로(2006)
순익 2억 6000만유로
모토로라 레이저(RAZR.2004) 출시
단일모델 최다판매 신기록(전세계 1억대)
디지털감성에 맞는 디자인
MP3, 디지털카메라 기능 제거
우리는 경쟁제품들이 기술이나 기능면에서 기본적으로 동일하다고 가정한다
시장에서 제품을 구별하는 유일한 것은 바로 디자인
디자인은
..
..
..
- 참고문헌
-
홍성태 (한양대 경영학과 교수)
오가 노리오(소니 명예회장)
로버트 헤이즈 (하버드 경영대학원 명예교수)
존 나이크비스 (미래학자)
크리스티안 미쿤다(Christian Mikunda)
마틴 다비셔(Martin Darbyshire. 탠저린Tangerine. 세계적인 디자인회사 CEO)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 [광고기획에 대한 접근방법] 광고기획의 접근틀(광고기획 유형,목표지향적기획,통합적마케팅커뮤니케이션기획)
- [서비스마케팅] 하나은행PB사례
- [글로벌경영전략] CPU산업 분석과 Intel(인텔)의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