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구축을 위한 아트마케팅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24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트마케팅전략에 대해
BMW, 코카콜라, 삼성전자, LG전자, 스와치, 유니레버등
10여개 글로벌기업들의
아트마케팅사례를 케이스별로 분석한 발표PPT입니다
목차
-아트마케팅이란?
-한국기업들의 아트마케팅(삼성PDP, LG 디오스)
-아트마케팅의 저변확대
-아트마케팅에 대한 개념변화
-명품이미지와 아트마케팅(BMW)
-광고와 아트마케팅(앱솔루트보드카, 타겟)
-대중적소비재와 한정판 마케팅 (코카콜라, 스와치)
-아트디자인 영역의 확대 명품, 패션에서 대중소비재로 (유니레버, 벡스맥주)
-아트마케팅의 배경과 미래
본문내용
.
.
.
시초:
BMW, 루이비통, 스와치 등 명품, 패션브랜드
저변확대:
맥주, 과자, 생활용품등 대중적 소비제품까지 확대

아트마케팅의 대상
제품 매장 인테리어, 광고, 이벤트로 확대

기업들의 인식변화
일회성 지출  브랜드 차별화를 위한 투자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구축을 위한 필수요건으로 자리잡아
.
.
.
참고문헌
전은경(월간디자인기자 위클리비즈 2007.10.06. 조선일보)
대니얼 핑크(Daniel Pink. 새로운 미래가 온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위한 제도가 많이 마련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추어 아웃백 스테이크, 스타벅스 등 여러 외국 외식 기업들이 국내 기업과 손을 잡고 한국에 상륙, 프랜차이즈를 활성화함으로써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3-3. SWOT 분석StrengthWeakness▪ 롯데쇼핑과의 파트너 => 경험과 노하우 풍부▪ 풍부한 자금력▪ 차별화된 도넛의 맛▪ 고급스런 브랜드 이미지 - 이색적인 마케팅- 시식용 샘플도넛 무료제공,- 입소문 마케팅- 독특한 포장용기를 통한 간접광고

  • [마케팅] 쉐보레 IMC활동성과와 시사점
  • 브랜드 인지도 구축을 위해 PR을 여러모로 활용하고있다. 1) PR 전략 – 뉴스 기사화03. 쉐보레 IMC활동쉐보레 PR 전략2) 모토쇼 현장 PR 2011서울 모토쇼 3월 31일 프레스데이(Press day)에서 쉐보레가 언론사를 상대로 홍보를 했다. 언론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필수적인 요소인데, 현장 PR을 통해서 쉐보레 또한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03. 쉐보레 IMC활동쉐보레 인터넷마케팅 전략1) SNS의 활용① 쉐보레 페이스북 - ‘스파크 글로벌팬아트’ 이

  • [서비스 마케팅] 노키아 기업소개와 swot 분석 7p를 통한 마케팅
  • 위한 아웃소싱 노키아는 영업과 마케팅, 생산, 서비스 등 거의 모든 분야에서 아웃소싱을 전략적으로 활용한다. 심지어 소프트웨어개발이나 단말기 테스트와 같은 R&D 분야도 아웃소싱 대상이다. 아웃소싱을 애용하는 이유 두 가지▷ 비용 대비 효과가 큼마케팅, 생산, 서비스 등 거의 모든 분야에서 아웃소싱을 전략적 으로 활용▷ 단기간 급성장을 위해자체 제작과 조달에만 의존하면 늘어나는 시장수요를 감당불가 ▷노키아는 1995년 한때 부도

  • [서비스마케팅] 노키아의 시장진출 실패 사례
  • 글로벌 이미지를 표현하고 일관성 있는 구성을 통해 효과적으로 고객의 접근성 향상과 브랜드 가치 향상에 기여2) 노키아 케어- 노키아의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이 노키아의 제품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노키아의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로서 노키아 고객 상담실(Nokia Care Line), 노키아 케어센터(Nokia Care Center), 노키아 지정 서비스 센터(Nokia Authorized Service Centers) 등의 노키아 케어를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역에서 설립, 운영하여 노키아 휴대

  • 크라우디 보고서
  • 위한 유튜브 광고, 자신의 가치를 크라우디 하세요 등의 전략들을 통해 크라우디가 발전하기를 기대한다. Ⅳ. 자체설문조사9.1 설문지경영정보시스템 수업 중 조별과제에 필요한 크라우드 펀딩 기업 ‘크라우디(CROWDY)’ 관련 설문조사입니다. 짧은 시간 내어 설문에 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크라우드펀딩(CROWDFUNDING) 이라는 단어는 영어의 의미대로 말하자면, 대중(CROWD)에게 돈(자금)을 모은다(FUNDING)는 의미입니다. 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