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해피바스(아모레퍼시픽)의 친환경웰빙 마케팅 전략 케이스연구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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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케어(클렌저, 보습제)시장 점유율 1위인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의 브랜드마케팅에 대한 분석자료 PPT입니다
- 목차
-
해피바스의 런칭과 성장
바디케어시장의 규모와 특징
해피바스의 마케팅전략
-친환경, 웰빙
해피바스 리뉴얼과 마케팅전략의 변화
- 본문내용
-
해피바스 - 아모레퍼시픽
판매1위- 바디클렌저 부문 주요 7개 경로
(대형마트, 백화점, 전문점 등. TNS. 2006)
판매1위 (TNS. AC닐슨 조사. 2007 상반기)
한국소비자웰빙지수 (KWCI) 바디케어 부문 1위
(한국표준협회 컨설팅.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원 공동선정. 2007)
컨슈머 마케팅 대상 (스포츠 한국. 2007)
해피바스의 런칭과 성장
해피바스: 바디클렌저, 바디 보습 제품 등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2000. 런칭
2001~2003. 전문점 경로 바디 브랜드 1위
2004. 대형마트 유통 경로 확대
2005. 브랜드 리뉴얼 - 제품 라인업 확대
2006 스파라인, 바디리페어 24라인 런칭
바디케어(body-care) 시장의 규모와 현황
시장 규모: 2700억원 (TNS. 2005)
매년 4~5% 이상의 성장
1790억원 (2003)
1900억원 (2004)
- 참고문헌
-
임혜영 팀장 해피바스 브랜드 마케팅
이성훈 (조선일보 2007.10.17)
심재영 (2007.09.07. CMN.cosmetic mania news)
한국경제신문 2007.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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