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해피바스(아모레퍼시픽)의 친환경웰빙 마케팅 전략 케이스연구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24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바디케어(클렌저, 보습제)시장 점유율 1위인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의 브랜드마케팅에 대한 분석자료 PPT입니다
목차
해피바스의 런칭과 성장
바디케어시장의 규모와 특징
해피바스의 마케팅전략
-친환경, 웰빙
해피바스 리뉴얼과 마케팅전략의 변화
본문내용
해피바스 - 아모레퍼시픽
판매1위- 바디클렌저 부문 주요 7개 경로
(대형마트, 백화점, 전문점 등. TNS. 2006)
판매1위 (TNS. AC닐슨 조사. 2007 상반기)
한국소비자웰빙지수 (KWCI) 바디케어 부문 1위
(한국표준협회 컨설팅. 연세대 환경과학기술원 공동선정. 2007)
컨슈머 마케팅 대상 (스포츠 한국. 2007)

해피바스의 런칭과 성장
해피바스: 바디클렌저, 바디 보습 제품 등
토탈 바디케어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2000. 런칭
2001~2003. 전문점 경로 바디 브랜드 1위
2004. 대형마트 유통 경로 확대
2005. 브랜드 리뉴얼 - 제품 라인업 확대
2006 스파라인, 바디리페어 24라인 런칭

바디케어(body-care) 시장의 규모와 현황
시장 규모: 2700억원 (TNS. 2005)

매년 4~5% 이상의 성장
1790억원 (2003)
1900억원 (2004)
참고문헌
임혜영 팀장 해피바스 브랜드 마케팅
이성훈 (조선일보 2007.10.17)
심재영 (2007.09.07. CMN.cosmetic mania news)
한국경제신문 2007.09.1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저가 화장품 브랜드의 글로벌 전략-미샤의 해외시장진출 전략
  • 연구 : 국내대표 중저가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2010), 권동희,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미샤의 마케팅 전략 분석」(2010), 해피캠퍼스 자료http://www.beautynet.co.krhttp://www.able-cnc.com (1) 제품(Product)1) 개별상품① 상품 특성의 결정미샤의 기본적인 제품 전략은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양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다. 따라서 미샤는 원가를 어떻게 하면 절감할 수 있는지, 어떻게 하면 고객중심의 제품, 즉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만

  • [재무관리]아모레 퍼시픽 재무분석 및 마케팅 전략
  • 경영에 필요한 기초자료를 얻게 된다. 이런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재무제표를 분석하게 되는데, 가장 많이 이용되는 방법으로는 재무비율분석이 있다. 재무비율은 재무제표에 표기된 한 항목의 수치를 다른 항복의 수치로 나눈 것으로, 기업의 재무 상태나 경영성과를 파악하기 위해 사용되는 비율이다.1. 수익성분석 (단위 : %, 백만원)※ 산업평균 : 화학물질 및 화학제품 제조업 (의약품 제외)수 익 성2007200820092009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

  • [마케팅] LG생활건강 마케팅 전략
  • ※목차※Ⅰ- 서론1.LG 생활건강의 선정동기Ⅱ- 아모레 퍼시픽 일반 현황 1.상호변경2.아모레 퍼시픽의 의미3.아모레퍼시픽 제품군4.아모레 퍼시픽의 산업 현황Ⅲ- 아모레 퍼시픽 환경 분석 6.SWOT7. STP8. 4PⅣ- LG생활건강 일반 현황 1.사업2.요약 재무정보3.경영4.공장5.시장관련 정보6.화장품업계 동향7.연구개발(R&D)Ⅴ- LG생활건강 환경 분석 1.SWOT분석(1) 생활용품(2) 화장품2. 화장품 마케팅 전략3. 마케팅 전략(1) STP분석-생활용품-화장품(2)4

  • 아모레 퍼시픽 기업사례 분석
  • 아모레 퍼시픽기업사례 분석1. 기업소개2. 아모레 퍼시픽의 지속가능경영3. 화장품시장 현황4. 아모레 퍼시픽의 해외진출 전략5. 설화수의 마케팅 전략 분석1. 기업소개(1) 회사의 법적 상업적 명칭주식회사 아모레퍼시픽이라고 표기, 또한 영문으로는 AMOREPACIFIC CORPORATION라 표기함.(2) 주요사업내용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생활용품(비누, 칫솔, 세제포함)의 제조 및 판매, 식품(녹차류, 건강기능식품 포함)의 제조, 가공 및 판매를 하고 있

  •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 제안시장 진입 전략현재 인도의 시장은 경제 성장과 함께 구매력 증가로 규모가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성공적인 진출을 위해서 인도시장의 현 상황을 분석하고 알아보았다면, 그 분석에 맞춰서 인도 시장에 진입 하기 위한 시장 진입 전략이 우선시 되어야 할 것이다. 글로벌전략아모레퍼시픽이 인도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서는 글로벌 통합전략을 높게 사용하고 현지 적응 전략을 낮게 사용하는 글로벌 전략으로 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