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명품 수제 햄버거의 블루오션 - 크라제버거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24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토종한국기업 크라제버거의 브랜드마케팅에 대한 발표 PPT입니다
웰빙트렌드에 부합하는 고가전략으로 성공을 거둔 크라제가
최근 국내사모펀드에 지분매각 후 진행하는
해외진출, 엔터테인먼트사 설립까지 포함하여 좋은 점수받은 PPT입니다
목차
-크라제버거의 성장
-블루오션 프리미엄버거
-매스티지 슬로푸드
-디자인, 입소문, 고가전략, 매스티지
-크라제코리아의 비전
본문내용
크라제 버거의 성장
1호점 개설 (1998. 압구정점)
직영매장 23개 (2007.10 현재)
상하이 1호점 개설 (2006)
호주,일본 직영점 개설 (2007)
크라제 버거의 성장
연평균 40% 성장
매출: 160억원 (2007. 추정)
59억8000만원 (2004)
93억원 (2005)
140억원 (2006)
지분매각: 120억원
서울자산 제1호 사모펀드(PEF. 서울증권 계열사. 2006)
참고문헌
파멜라 댄지거 (매스티지 마케팅. 미래의창. 2006)
김민희 (2006.10. 탑클래스-조선일보)
이명진 (매일경제. 2007.10.18.)
중소기업진흥공단. 2007.10. 11. 웹진 기업나라
김민경 (주간동아. 2006.04.18.)
김기영 (경기대 외식경영학과 교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식품] 크라제(Kraze)버거의 성공요인 연구
  • 버거1. 크라제(Kraze)버거의 의미2. 크라제(Kraze)의 경영이념3. 크라제(Kraze)버거의 성공요인1) 햄버거의 고급화2) 안전한 먹거리3) 고객만족 마케팅4) 다양한 판촉활동Ⅳ. 한계점 및 개선방안Ⅴ. 요약 및 결론참고문헌Ⅰ. 서론1. 조사의 목적 및 필요성1998년에 론칭해 이제는 프리미엄급 햄버거의 대표로 확고하게 자리 잡은 크라제버거(kraze burgers)는 1998년 11월 압구정동에서 시작해 시대가 바뀌면 먹거리의 운명도 바뀐다는 것을 몸소 보여준 브랜드

  • [마케팅] 크라제버거(kraze burgers)의 마케팅전략
  • About Kraze1998년에 론칭해 이제는 프리미엄급 햄버거의 대표로 확고하게 자리 잡은 크라제버거(kraze burgers)는 미국 브랜드로 알고 있는 이들도 많지만 사실은 우리나라의 토종 브랜드이다. 1998년 11월 압구정동에서 처음으로 선을 보인 크라제버거는 모든 사람들이 햄버거를 미치도록 좋아하게 만들자는 의미로 Korea(대한민국), Craze(열광, 열중), Burger를 조합하여 만든 이름이다. 크라제버거는 다음해인 1999년 4월 기존의 메뉴에 Salad, Pasta, Rice, Steak등을 추

  • 크라제버거 작품 분석
  • 크라제 버거의 블루오션-프리미엄 버거매스티지 슬로푸드 - 웰빙, 친환경 전략 이국적인 디자인 컨셉 - 트렌드세터들의 입소문전략 IMF직후 외식시장위축 - 고가전략 차별화 김민희 (2006.10. 탑클래스-조선일보)웰빙 슬로푸드 햄버거 홈메이드 프리미엄 버거 햄버거: 패스트 푸드, 정크 푸드의 대명사 주문후 조리 냉장육 (호주산 목등심-척롤 패티) 사용소스, 피클, 버거빵 자체개발 오픈 주방: 신선한 재료 강조 극대화 오감마케팅 - 음식 써는

  • [광고론, 광고, 홍보, 스토리보드] 크라제버거 광고 전략
  • 크라제 버거에 대해서 파헤쳐보고 아직 크라제버거에 대해서 모르는 사람들에게 존재를 알려보고자 합니다.기업 분석7Ss Model기 업 소 개1998년에 런칭해 이제는 프리미엄급 햄버거의 대표로 확고하게 자리 잡은 크라제버거(kraze burgers)는 미국 브랜드로 알고 있는 이들도 많지만 사실은 우리나라의 토종 브랜드이다. 1998년 11월 압구정동에서 처음으로 선을 보인 크라제버거는 모든 사람들이 햄버거를 미치도록 좋아하게 만들자는 의미로 Korea(대한민국

  • [마케팅전략] 크라제버거(Kraze Burger)의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마케팅 전략의 수립
  • 마케팅 사례1) 예전 마케팅2) 현재 마케팅3. 기업 평가1) 매출2) 점유율4. 기업의 마케팅 전략 수립1) Michael Poters 5 Force Model2) SWOT 분석3)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Ⅲ. 결론1. 마케팅 성과 및 문제점2. 향후 마케팅 방향 제시Ⅰ. 서론1.기업설명1) 기업개요 - 프리미엄 햄버거의 대표주자 ‘크라제 버거’1998년 런칭 이후 이제는 프리미엄급 햄버거의 대표로 확고하게 자리 잡은 크라제버거(kraze burgers)는 미국 브랜드로 알고 있는 이들도 많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