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유니더스-세계콘돔시장 점유율1위- 품질관리와 해외조달시장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24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세계콘돔시장점유율 1위 유니더스의
품질관리와 UN산하기구 조달시장공략에 관한 PPT입니다
세계1위 중소기업 케이스나 해외조달시장케이스 관련 정보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목차
세계 콘돔시장 현황
유니더스의 성장
세계최고수준의 품질관리
지속적인 R&D 투자, 신제품 출시
UN조달시장 공략
국제표준 장악
본문내용
매출: 217억 원 (2004)
세계시장 30% 점유 (국내시장 70%)
생산량: 11억 5,000만 개 (연간)
UN 산하기구 조달 1위
세계보건기구(WHO), 유엔인구활동기금(UNFPA), 국제인구협회(PSI) 등
연간 5억 개 이상 콘돔을 발주
탑클래스. 2005.10

1973. 설립 서흥산업 2000. 상호 (주)유니더스 변경 2003. UNIDUS LONG LOVE 콘돔 미국 FDA 인증 2006. 미국정부USAID와 콘돔 계약 체결

시장규모: 1조 1000억원
전세계 80개 업체, 연간 120억개 생산

시장점유율 1위 한국기업
빅3: 유니더스, 동국물산, 한국라텍스
시장점유율: 전체 30%

유니더스 - 세계최고의 기술력
생산공장: 충북 증평군 (1997 준공)
연간 11억 5000만개 생산능력
세계 최대 생산규모
중국공장: 연간 5억2000만개 (2006 준공)
관련 설비 분야 세계최고 기술력 설비수출: 푸에르토리코, 말레이시아, 이란, 인도, 베트남, 브라질 등
유니더스 - 세계최고의 기술력
국제규격기준: 길이, 두께, 인장력, 팽창력 등
참고문헌
탑클래스. 2005.10.
박순욱 (조선일보 2007.10.04. 유엔 산하기구 등이 주구매처인 국제 입찰시장의 수출량을 토대로 세계시장 점유율을 추산)
김미경 (중소기업진흥공단 웹진 기업나라. 1월호. 2005.)
2007.09.16. 동아방송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니더스(UNIDUS)국제경영전략 분석
  • 콘돔 및 의료장갑 등을 생산하는 ‘유니더스’이다.유니더스 제품의 기술력과 품질은 세계적인 수준으로, 미국식품의약국 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검사를 통과했고 국내 업계 최초 ISO9002 인증을 획득하였다. 또한 세계기준의 배에 달하는 제품을 생산하는 확실한 품질 경쟁력을 바탕으로 국제입찰시장에서 30%의 점유율을 기록하는 등 세계 1위의 콘돔 생산업체로 올라서게 되었다. 유니더스는 제품 자체뿐 아니라 관련 설비 분야에서도 세계적

  • [국제경영] 유니더스 해외진출사례
  • To Sum up구 분개 요서 론유니더스의 간단한 소개▷유니더스의 회사소개 및 선택배경▷유니더스의 지금까지의 연혁 + 조직도본 론유니더스의 기업분석 - 글로벌 경영과 품질 경영▷유니더스의 매출과 수익분석 글로벌 경영▷유니더스의 제품 분석 - 품질경영생산 제품 전체 > 콘돔 제품 분석유니더스의 해외진출 개요(why - where - when - how)▷유니더스의 해외진출 동기- 재범 매트릭스 사용 ▷유니더스의 진출 시장-간단히 줄이고▷유니

  • [브랜드마케팅] 유니더스의 마케팅
  • 시장(정부 구매)에서도 30%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했다. 3월에는 중국 공장까지 가동해 연간 11억5000만개의 콘돔생산체제를 갖췄다. 세계에서 콘돔을 가장 많이 생산하는 기업이 됐다. 유니더스 사업소개2콘돔, 지삭크, 의료용 장갑, 플랜트 등 4가지 제품군을 생산하는 중소기업1973년 ㈜서흥산업으로 출발, 2000년 ㈜유니더스로 상호 변경국내시장보다는 해외시장에서 더 유명한 브랜드전체 매출액 중에서 콘돔 매출액이 64%를 차지전체 세계 매출 1위의

  • [국제경영]유니더스(UNIDUS)국제경영전략 분석
  • 경영전략결론1. 기업개요기업 소개1973년 ㈜서흥산업으로 출발, 2000년 유니더스로 상호변경콘돔, 지삭크, 의료용 장갑, 플랜트 등 4가지 제품군을 생산전체 매출액 218억 원 중 콘돔 매출액이 138억 원(64%)을 차지세계 1위의 콘돔 생산업체 – 11억 5000만개 (점유율 : 국내 70%, 해외 35%)MISSION인간의 건강과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세계속의 유니더스 실현 VISIONR&D에 대한 과감한 투자고객만족Health & Beauty(건강과 미)1. 기업개요기업 소개국내시장점유

  • [국제마케팅전략] 유니더스 국제마케팅
  •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수요에 비해 공급이 턱없이 부족하기 때문에 이 시장은 성장기에 있는 시장이라고 볼 수 있다.콘돔의 세계시장 점유율은 통계가 정확히 잡히지 않아 제대로 파악할 수 없는 상태이다. 다만 업계에서 간접지표로 활용하는 콘돔 국제 입찰 시장에서 유니더스는 점유율 30%대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국제기구들은 콘돔 국제 입찰시장을 통해 무료로 배포할 콘돔을 구매하고 있다.5. 유니더스의 해외 진출기유니더스는 해외시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