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인텔 인사이드 -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구축 마케팅 분석 케이스 발표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24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인텔 인사이드 캠페인으로
세계 PC산업의 지배자가 된 인텔의 마케팅전략에 대한 케이스발표 PPT 입니다
- 목차
-
-인텔의 창립과 성장
-기술기반의 성공과 마케팅전략의 변화
-CPU에 대한 리포지셔닝
-인텔 인사이드
-프리미엄 브랜드 구축
- 본문내용
-
*인텔 (Intel)
인텔 – CPU업계의 선도기업
1968. 창립. Integrated Electronics
로버트 노이스 (Robert Noyce), 고든 무어(Gordon Moore)
1971. 4004 출시 (세계 최초의 마이크로 프로세서)
1981. IBM PC에 칩 공급 이후 급성장
*인텔 브랜드 마케팅의 시작
8088칩 (IBM과 전략적 제휴) 개발
i80286, i80386, i80486 시리즈의 대성공
이후 인텔의 i시리즈 CPU의 끝자리수인
286, 386은 컴퓨터의 성능을 나타내는
비교수치의 대명사로 사용됨
- 참고문헌
- www.intel.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의 기능(경영의 관리기능 및 업무기능)
- 우버(Uber)의 성장과정과 미래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