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인텔 인사이드 -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구축 마케팅 분석 케이스 발표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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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인텔 인사이드 캠페인으로
세계 PC산업의 지배자가 된 인텔의 마케팅전략에 대한 케이스발표 PPT 입니다
목차
-인텔의 창립과 성장
-기술기반의 성공과 마케팅전략의 변화
-CPU에 대한 리포지셔닝
-인텔 인사이드
-프리미엄 브랜드 구축
본문내용
*인텔 (Intel)
인텔 – CPU업계의 선도기업

1968. 창립. Integrated Electronics
로버트 노이스 (Robert Noyce), 고든 무어(Gordon Moore)

1971. 4004 출시 (세계 최초의 마이크로 프로세서)

1981. IBM PC에 칩 공급 이후 급성장

*인텔 브랜드 마케팅의 시작
8088칩 (IBM과 전략적 제휴) 개발
i80286, i80386, i80486 시리즈의 대성공

이후 인텔의 i시리즈 CPU의 끝자리수인
286, 386은 컴퓨터의 성능을 나타내는
비교수치의 대명사로 사용됨
참고문헌
www.inte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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