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New Era Cap - 스포츠 라이센스 야구모자의 블루오션을 개척한 뉴에라의 성장과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경영 전략 케이스 연구 발표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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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MLB등 각종 프로스포츠의 독점라이센스를 기반으로
전세계 모자시장을 석권한 뉴에라社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에 대한
케이스발표 PPT입니다
최근 한국프로야구(KBO)와 라이센스 계약한 부분까지 포함하여 구성했습니다
목차
-뉴에라의 역사와 성장
-뉴에라의 마케팅 전략
-표준마케팅
-Genuine마케팅
-문화마케팅 – 스트리트, 힙합
-스포츠마케팅
본문내용
NEW ERA의 역사
설립: 1920. 에른하르트 콕 (Ehrhardt Koch) 뉴욕.
신사복용 모직모자 제조, 판매

매출: 3억 4000만 달러 (2007)
직원: 1700 여명
스포츠 라이센스 모자부문 1위
Koch 일가 가족경영
(현재 회장. Christohper H. Koch. 창업자의 4대손))

전세계 4개 지사 (캐나다, 유럽, 홍콩, 일본)
40개국 진출
생산량: 3천만개 (연간)
사용원단: 220만 야드 (연간. 미국)

1930년대
패션트렌드 변화: 신사복용 모자의 쇠퇴
베이브 루스 등장과 미국 야구 인기

1940년대
마이너 리그 팀, 대학 팀 직접 제작 판매
브룩클린 다져스 (현 LA다져스)와 뉴욕 양키스
1년간 시험착용 테스트
참고문헌
www.mlb.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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