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Abercrombie & Fitch] 아베크롬비의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 케이스 발표 PPT 패션 아웃도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24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한국에서도 인기가 높은 Abercrombie & Fitch의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온 역사속에서
선정성, 인종차별성 논란을 불러온 자극적인 마케팅전략에 대한 케이스연구 PPT 입니다
2009년 아시아지역 진출 발표부분까지 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 목차
-
A&F의 설립과 초창기 역사
1970년대 도산과 1990년대 재런칭
CEO - Michael Jeffries 의 변화
A&F 브랜드 컨셉의 변화
아웃도어에서 섹스어필로
논란마케팅, 입소문마케팅 등
A&F의 글로벌 전략
- 본문내용
-
아베크롬비 (Abercrombie & Fitch)
.설립: 1892. 뉴욕. David Abercrombie & Ezra Fitch
아웃도어 (캠핑, 사냥, 사파리 등) 용품 판매
어니스트 헤밍웨이, 리처드 버드 (극작가), 찰스 린드버그 (탐험가) 등이 주고객
본사: New Albany, Ohio
매출: 3억 3천만 달러
매장: 1035개
직원: 80,100명 (2006)
아베크롬비 (Abercrombie & Fitch)
1892 ~ 1960
카탈로그로 유명세
캠핑, 사냥, 낚시 등 아웃도어의 모든 것들이 포함된
456 페이지의 카탈로그 제작, 전세계에 유포
아웃도어를 대표하는
세계최대의 아웃도어용품 회사로 성장
A&F의 성공과 유사 브랜드
AE (American Eagle outfitters. 1977 창립)
제품과 운영방침을 카피했다는 이유로 AE를 고소 (1998)
Ezra Fitch (2000. 런칭)
A&F의 자회사
후아유 (WHO.A.U. 이랜드그룹(한국))
A&F의 디자인 카피 브랜드
- 참고문헌
-
김민주 (마케팅 상상력. 2006. 리더스북)
번트 슈미트 (Bernd Schmitt. 컬럼비아대 비즈니스 스쿨)
우리가 사랑하는 주식들(Stocks we love. CNN) 선정 수익률이 우수하고, 좋은 실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되는 우량기업 5곳
김다운 (2007. 03.02. 매일경제)
햄튼 카니 (A&F PR담당자)
브루스 웨버 (Bruce Weber. 세계적인 패션사진작가)
코린 우드 (일리노이 주지사)
자료평가
- 훌륭한 디자인과, 적절한 비주얼 선택, 키포인트 요점정리가 좋았습니다.
- cpg***
(2009.03.27 09:58:1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졸업논문] VMI 도입 기업 사례분석을 통한 VMI 성공요인 분석
- 제4차 산업혁명에 따른 물류분야의 변화
- [경영] 미래사회를 이끌어가는 기업가정신
- [졸업논문] 인터넷마케팅의 국내외 기업 사례분석과 전략에 관한 연구
- [졸업][경영정보] 국내 인터넷쇼핑몰 현황과 소비자인식에 관한 실증적 연구
-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세계적인 지역축제 성공요인과 지방 축제의 성공전략
- [금융] 금융환경 변화에 대응한 새마을금고의 대처방안
- 남성복 패션 마케팅 전략
- [대중매체론]멀티미디어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
- [졸업논문][경영학] 서비스 경영 전략과 사례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