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페레로 로쉐(Ferrero Rocher) – 대중적 초콜릿의 블루오션을 개척한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 전략 케이스 발표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24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프리미엄 명품 초콜릿 페레로 로쉐Ferrero Rocher의
경영철학과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대한 케이스 발표 PPT입니다
2008. 한국진출(매일유업 제휴)부분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목차
페레로 그룹 (Ferrero SpA)
초콜릿의 대중화 - 뉴텔라
페레로 그룹의 스테디셀러 페레로 로쉐
페레로의 장인정신과 가족경영
페레로의 경영철학
페레로의 마케팅 전략
페레로의 한국진출
본문내용
페레로 로쉐 (Ferrero Rocher) 대중적 초콜릿의 블루오션을 개척한 페레로 그룹의 글로벌 성장 전략
페레로 그룹 (Ferrero SpA)
1946. 피에트로 페레로. 이탈리아
Pietro Ferrero, Giovanni Ferrero 형제
Pasta Gianduja 개발. 빵에 바르는 잼 형태의 초콜릿
비상장 가족기업 형태
포브스 억만장자 100인중 44위
(The world’s billionaires. Forbes. 2006.10)
매출: 56억 유로 (2006)
직원: 50개국. 1만 9600명
뉴텔라 (nutella) 초콜릿의 혁명
초콜릿의 주원료: 코코아
페레로 이전의 초콜릿: 코코아 100% 고가의 식품
1946. Pasta Gianduja. 초콜릿 잼. 이후 뉴텔라로 발전
기존 초콜릿 가격의 1/6에 출시
배합: 코코아 + 헤이즐넛 (이탈리아 북부에서 풍부하게 생산)
현재까지 가장 인기있는 스테디셀러
연간 생산량: 17만 9000t
참고문헌
www.maeil.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초콜릿 전문점 & 카페 창업계획서
  • 초콜릿이다. 카카오 버터를 일정량 함유하고 있는 카카오 메스에 별도로 카카오 메스를 첨가하여 유지 함량이 좀 더 높고, 유동성이 높으며, 카카오 함량이 높아 쌉싸름한 맛이 나며 풍미가 강하다.② 밀크 초콜릿카카오 메스 함량은 25% 정도이고 우유가 함유 되어 부드러운 맛이 있으며,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초콜릿이다.③ 화이트 초콜릿카카오의 고형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것으로 초콜릿 특유의 마호가니 빛을 뛰지 않으며, 브랜드에 따

  • 리네이밍전략,초콜릿시장분석,가나,허쉬,키스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초콜릿의 높은 열량과 치아에 부정적 영향(충치)카카오 효과 빠르게 나타나지 않음사람들의 인식 부정적으로 변화초콜릿 시장의 축소초콜릿의 값비싼 원재료02.Analysis Competitor Analysis판매가나초콜릿 3.3페레로로쉐 2.7허쉬 3.1키세스 0.6미 0.3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Analysis Competitor Analysis33%27%31%6%3%(2006년)경쟁사 브랜드를 가지고 10-40대 178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출처 : http://www.p

  • 도브초콜릿,도브기업분석,초콜릿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과 수능시험 특수로 인해 10대-20대 사이의 젊은 층에서 대부분 소비출처 : 08년2월 womantimes10~20대의 소비심리남들의 시선을 즐긴다.유행에 민감하다.개인주의의 확대 스스로에 대한 관심과 투자디지털 세대브랜드가치를 많이 따짐명품 선호TARGETMain targetSub target초콜릿을 가장 많이 구매하는 10대 후반에서 20대까지의 여성달콤한 것을 즐기고 발렌타인 데이 등 기념일을 챙기는 욕구가 강함 10대 후반에서 20대까지의 남성BRAND NAMING STRATEG

  • [광고판촉론] TV드라마 시청률과 광고(영문)
  • 옥시Ads category대물 vs.몽땅 내사랑 Promotion and Advertising 10 20 30 40 50 60 이가탄SM5LG나노TV4번 타는 보일러삼성NX카메라쿠쿠신한금융투자린나이예다함상조삼성우리투자증권비씨카드지아마루현대카드VfoodKT렌트카SKtelecom시슬리리엔샴푸토니모리TheFaceshop페레로로쉐해찬들맥심맥도날드MISSHA 금설클리오아이라이너ROWENTA크리니크에센스네츄럴치클빼빼로에어윅방향제맥스파워KT ollehSKY IZAR아웃백KFC에이스침대고관여저관여

  • [커뮤니케이션 연구방법론] 피험자에 대한 보상이 설문지 작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하여
  • 전략”, 가정의학회지 : 제26권11호. 2005.차배근, 『사회과학연구방법』, 서울: 세영사, 2004.Church AH. Estimating the effect of incentives on mail survey response rates: A meta-analysis. Public Opinion Quarterly 1993. Fox RJ, Crask MR, Kim J. Mail survey response rate. A meta-analysis of selected techniques for inducing response. Public Opinion Quarterly 1988.Hopkins KD, Gullickson AR. Response rates in survey research: A meta-analysis of the effects of monetary gratuities. Journal of Experimental Education 1992.James JM, Bolstein R. Large monetary incentives a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