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페레로 로쉐(Ferrero Rocher) – 대중적 초콜릿의 블루오션을 개척한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 전략 케이스 발표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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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명품 초콜릿 페레로 로쉐Ferrero Rocher의
경영철학과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대한 케이스 발표 PPT입니다
2008. 한국진출(매일유업 제휴)부분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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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레로 그룹 (Ferrero SpA)
초콜릿의 대중화 - 뉴텔라
페레로 그룹의 스테디셀러 페레로 로쉐
페레로의 장인정신과 가족경영
페레로의 경영철학
페레로의 마케팅 전략
페레로의 한국진출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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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레로 로쉐 (Ferrero Rocher) 대중적 초콜릿의 블루오션을 개척한 페레로 그룹의 글로벌 성장 전략
페레로 그룹 (Ferrero SpA)
1946. 피에트로 페레로. 이탈리아
Pietro Ferrero, Giovanni Ferrero 형제
Pasta Gianduja 개발. 빵에 바르는 잼 형태의 초콜릿
비상장 가족기업 형태
포브스 억만장자 100인중 44위
(The world’s billionaires. Forbes. 2006.10)
매출: 56억 유로 (2006)
직원: 50개국. 1만 9600명
뉴텔라 (nutella) 초콜릿의 혁명
초콜릿의 주원료: 코코아
페레로 이전의 초콜릿: 코코아 100% 고가의 식품
1946. Pasta Gianduja. 초콜릿 잼. 이후 뉴텔라로 발전
기존 초콜릿 가격의 1/6에 출시
배합: 코코아 + 헤이즐넛 (이탈리아 북부에서 풍부하게 생산)
현재까지 가장 인기있는 스테디셀러
연간 생산량: 17만 9000t
- 참고문헌
- www.maei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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