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보석의 명품 티파니 Tiffany & Co - 기술혁신과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 전략 케이스 발표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24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신화가 된 보석 티파니(Tiffany & Co)의 성장전략과 역사를
다이아몬드 가공의 기술혁신적인 부분과
티파니블루로 대표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들어낸 마케팅 부분으로
분석발표하여 좋은 점수받은 자료입니다
많은 도움되길 바랍니다
- 목차
-
티파니 브랜드의 역사와 성장
티파니 디자인
- 브랜드 아이덴티티, 티파니 블루
티파니 다이아몬드
- 기술혁신과 표준제시
브랜드 마케팅
- 이야기 마케팅, 아트 마케팅
- 본문내용
-
티파니 Tiffany & Co
1837. 설립. 찰스 루이스 티파니 (Charles Louis Tiffany) 뉴욕
1987. 상장. NYSE.
전세계 200여개 매장
매출: 30억 달러
영업이익률: 15.68%
시가총액: 50억 달러 (2008. 03.05. 기준. 주당 37.48달러)
티파니 Tiffany & Co
티파니에서 아침을 (Breakfast At Tiffany`s. 1961).........
창립 이후 철저하게 지켜온
정찰제와 ‘티파니 블루 박스’는
티파니 브랜드의 명성 자체이자 자존심이다.
에밀리 로스 Emily Ross , 앵거스 홀랜드 Angus Holland (초일류 브랜드 100 위대한 100대 기업과 그 창조자들. 프라임. 2007)
티파니 디자인 티파니 블루
결혼에 색깔이 있다면
그것은 티파니 블루일 것이다.
Simple is the best 디자인 철학
극도로 정제된 아름다움과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이는 티파니 제품은
나이와 세대를 뛰어넘는 타임리스 디자인
세월이 흘러도 질리지 않고, 어느 누가
어느 장소에서 착용해도 그 가치가 빛난다.
박정민 (경매장 가는 길 - 그림감정사 박정민의 행복한 뉴욕 경매일기. 아트북스. 2005)
- 참고문헌
-
양은희 (뉴욕, 아트 앤 더 시티- Culture Travel 01. 랜덤하우스코리아. 2007)
치우칭지엔 (세상에서 가장 멋진 지혜 이야기. 새론북스. 2007)
강승민 (중앙일보. 2008.03.12)
조지 쿤즈 (George Kunz. 보석 전문가. 티파니 장인)
정순원 (지금 당장 넥타이를 잘라라. 무한. 2005)
박정민 (경매장 가는 길- 그림감정사 박정민의 행복한 뉴욕 경매일기. 아트북스. 2005)
에밀리 로스 Emily Ross , 앵거스 홀랜드 Angus Holland (초일류 브랜드 100 위대한 100대 기업과 그 창조자들. 프라임. 2007)
이남지 (디자인하우스 에디터)
자료평가
- 그럭저럭~~~괜찮습니다.
- kw***
(2010.06.22 07:57:3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