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폴로 랄프로렌의 브랜드 마케팅 영문 PPT 프리젠테이션 Polo Ralph Laure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9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성공적인 마케팅에 대한 케이스연구 영문PPT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높은 폴로브랜드의 CEO인
랄프로렌과 기업으로서 랄프로렌社의
브랜드마케팅 성공사례에 대한 자료입니다
패션기업이라는 독창적인 소재선택과
다양한 자료수집으로 좋은 점수받았습니다
(대본에 해당하는 NOTE 만들어넣었습니다 발표하실때 도움많이 되실거예요)
목차
-폴로랄프로렌의 기업소개
Polo Ralph Lauren is American fashion designer Ralph Lauren`s luxury lifestyle company
-CEO 랄프로렌 소개
-랄프로렌의 실적발표(2006)
-랄프로렌의 서브브랜드
-세계적인 확장과 성공
-클래식한 스타일의 아이덴티티
-브랜드가치연구
Brand Associations
Brand Persona
Brand Value Pyramid
본문내용
Polo Ralph Lauren is American fashion designer Ralph Lauren`s luxury lifestyle company.
Polo Ralph Lauren specializes in high-end casual/semi-formal wear for men and women, as well as accessories, fragrance, and housewares.

Ralph Lauren is one of the largest fashion designer/retailers in the United States, with sales almost reaching four billion dollars per year.

The brand was launched in 1967 when Ralph Lauren, born Ralph Lifschitz

The Brand : Polo Ralph Lauren
What does consumer want from this brand?
Emotional satisfaction
Representing consumer’s social status
Want look to be successful
Brand loyalty


Brand asset management: driving profitable growth through your brands (Scott M Davids 2001)
참고문헌
Ralph lauren (ralph lauren 2007)
Genuine Authentic: The Real Life of Ralph Lauren (michael Gross 2004)
Ralph Lauren: The Man Behind the Mystique (Jeffrey A. Trachtenberg1988)
Ralph Lauren, Master of Fashion (Anne Canadeo 1991)
Sheila Metzner: Form and Fashion (Ralph Lauren, M. Raven Metzner, and Sheila Metzner 200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빈폴 브랜드전략
  • 폴로- 경쟁사 분석 POLO2007 Korea Fashion MarketBEANPOLE & POLO IN FASHION MARKET경쟁사 분석 POLO Relph LaurenBrand Image강하다. 남성적이다. 동적이다Brand Color- 미국의 성조기에서 연상되는 붉은색, 파란색, 흰색이 주류를 이룬다.Brand History1967 랄프 로렌 타이사업으로 폴로사업 시작1968 남성복 Polo by Ralph Lauren 사업 시작1974 캐주얼 스포츠 라인 CHAPS by Ralph Lauren 전개1978 Polo for Boys 런칭, 향수 사업 시작1981 런던에 첫 해외 매장 오픈랄프 로렌 걸즈 일본에 도입(

  • [마케팅] 제일모직 -빈폴 마케팅사례분석
  • 마케팅에 본격화할 계획이다. 드라마와 석호필에 열광하기는 미드족(族)과 2030세대만이 아니다. 이번 계약을 진두지휘한 올해 환갑인 제일모직 제진훈 사장도 있다. 제진훈 사장의 눈에 석호필은 단순히 드라마 주인공, 광고모델이 아니다. 빈폴을 폴로 랄프로렌(Polo Ralph Lauren)같은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키우기 위한 연구대상이자 리더로서의 벤치마킹 모델이다. 제 사장은 최근 ‘석호필에서 배우는 리더십’이라는 글을 통해 전략, 희생,

  • [마케팅전략] 빈폴의 고가마케팅전략
  • 폴로 랄프 로렌(Polo by Ralph Lauren)은 정통적인 British Style에 미국적인 특성을 가미한 Post Traditional로 1968sys 미국에서 폴로 넥타이로 출발, 현재 의상에서 액세서리, 향수 그리고 홈 컬렉션 라인에 이르는 모든 품목을 갖추고 있다.1980년대에 신한 인터내셔널을 통해 우리나라에 들어온 폴로는 수년 동안 고가의 클랙식 캐주얼웨어 시장을 독점했지만, 제일모직에서 비슷한 컨셉의 경쟁브랜드인 빈폴(Bean Pole)을 1989년에 출시하면서 폴로의 시장점유율이 줄어

  • [패션산업론] 명품마케팅에 관하여
  • 名品Marketing목차1.名品의 정의2.우리나라 名品 마케팅의 실태1)개별 브랜드 마케팅 전략2)benchmarking을 통한 고급화 마케팅 전략3.해외 名品의 시장 침투 사례와 원인1)조지 아르마니의 시장침투2)우리 패션브랜드의 해외진출(SWOT분석)4.비교분석 4Ps(Marketing Mix)1)명품vs일반폴로 랄프 로렌 (Polo Ralph Lauren Corporation) VS지오다노2)명품vs명품BMW VS 메르세데스 벤츠 펜디 VS 프라다 5.설문을 통한 인지도와 名品에 대한 생각6.Referncebonus>>名品 브랜드 진

  • 명품 마케팅에 관하여
  • 名品Marketing목차1.名品의 정의2.우리나라 名品 마케팅의 실태1)개별 브랜드 마케팅 전략2)benchmarking을 통한 고급화 마케팅 전략3.해외 名品의 시장 침투 사례와 원인1)조지 아르마니의 시장침투2)우리 패션브랜드의 해외진출(SWOT분석)4.비교분석 4Ps(Marketing Mix)1)명품vs일반폴로 랄프 로렌 (Polo Ralph Lauren Corporation) VS지오다노2)명품vs명품BMW VS 메르세데스 벤츠 펜디 VS 프라다 5.설문을 통한 인지도와 名品에 대한 생각6.Referncebonus>>名品 브랜드 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