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아시아나항공 PR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6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배경
2.기업소개
-기업사명, 연혁, 현황
3. SWOT 분석
4. 환경 및 산업구조분석
5. STP분석
6. 7P전략
7. 성공요인
8. 기업전략
9.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Promotion
상용고객 우대전략 : Asiana club, 회원전용카운터 설치
후원 정책을 통한 기업 이미지 향상
Cyber Marketing
전략적 제휴(Star Alliance)
특정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타켓 프로모션
Family 서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시아나 항공사 마케팅 분석
  • - 발표과제아시아나 항공사 마케팅 분석목 차 -Ⅰ. 서론Ⅱ. 본론회사소개BCG매트릭스 분석SWOT 분석- 아시아나 항공사 SWOT 분석- 대한항공 SWOT 분석(경쟁사 비교)STP 분석제품수명주기4P 전략분석Ⅲ. 결론참고문헌Ⅰ. 서론아시아나 항공사는 1988년 2월 17일에 창립 되었으며 금호 아시아나 그룹의 운송, 물류, 서비스 부문에 속한 대한민국 항공사 중에 상위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아시아나 항공은 세계 최대 항공 동맹체인 스타 얼라

  • 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성공및실패사례,저가항공사시장현황,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
  • 항공업계의 대표 항공사로 평가받고 있다. 1970년대 이전에는 미국, 영국에서도 항공 산업보호 및 규제 정책으로 신규 항공사 설립이 매우 어려웠다. 그러나 주 정부 내에 있는 도시 간을 운항하는 경우에는 주 정부의 허가를 받아 운항할 수 있었다. Southwest 항공은 강력하고 거대한 경쟁 항공사와의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효율적인 비용절감전략의 실행과 서비스의 차별화를 통한 고객만족, 기존 사고 및 업무 방법의 혁신적인 개선, 새로운 마케팅

  • 아시아나항공,마케팅분석,항공사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략이다.2. BCG매트릭스 분석그림 1. BCG매트릭스그림 1에서 보다시피 시장성장률과 시장점유율을 기준으로 별, 물음표, 현금젖소, 개로 제품을 분류하는 BCG 매트릭스에 의하면, 시장성장률과 시장 점유율이 모두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성장기에 속하는 ‘아시아나 항공’은 과거 별 공간에 포함되어 있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현재는 다양한 저가 항공사들의 보다 낮은 비용의 동남아 노선 확대 등의 공격적인 마케팅과 경쟁사인 대한항공에

  • 아시아나마케팅,항공산업,아시아나서비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시아나VIP라운지 서비스국제선 지방승객 수하물 서비스코레일 공항철도 서울역 터미널 서비스고가 정책대한항공보다 낮은 가격대비수기 Special Offer성수기 항공권 경매시간대별 가격 차별화전자 발권 할인소셜커머스 이벤트PRICEPLACE전화 및 무인 예약서비스인터넷 예약 서비스모바일 예약 서비스PROMOTIONAsiana Club후원 -기업 이미지 향상Public Relationship (PR)Direct Marketing전략적 제휴스타 얼라이언스 가입ASIANA AIRLINES기업분석 BCG매트릭

  • [성공전략사례분석] 대한항공 상용고객우대제도 운영 및 효과적 활용 방안 연구 -마일리지제도
  • 항공사로서의 눈부신 성과는 충분히 괄목할만한 가치를 가진다.오늘날 세계 항공운송산업은 1980년대 이후 각국의 항공 규제 완화 정책과 오픈스카이(open sky)조류에 힘입어 국경을 초월한 완전 경쟁 시장으로 변모했다. 세계화와 정보화로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시장은 규모 및 범위의 경제성에 의거한 새로운 국제 질서로 개편되었고, 완전경쟁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항공사들은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경쟁에 대응했다. 언급했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