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국제경영, 국제마케팅](국제경영) Otis-LG의 글로벌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6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세계 승강기 산업
2. LG와 Otis의 합작회사 설립
3. 합작회사 설립 후 통합과정
4. LG와 Otis의 Two-tier Strategy
5. Otis화에 대한 우려
6. 토의과제
* Otis 회사소개
* Sigma 엘리베이터 회사소개
본문내용
승강기의 정의
건축물이나 공작물에 부착되어 사람 또는 화물을 전기동력을 이용하여 상하로 이송하는 운반하역 기계장치로서 기계 전기 및 고도의 전자제어장치와 정밀 부품들로 구성된 복합기계장치
승강기 산업의 특징
고도의 기술이 요구되는 기술집약적 산업
설치 후 지속적인 서비스 관리가 중요한 산업
조작자가 불특정 다수, 24시간 상시 운영 – 고도의 내구성, 승객안전 중요
제작과 설치가 일체화된 산업 : 제품표준화의 한계  대량생산 보다는 주문생산형태가 일반적
건축경기에 민감하여 안정적 수요확보가 어려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포스코의 글로벌경영 성공사례
  • 경영체제의 가속화를 통해 경영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③ 개방유연한 사고와 열린 마음으로 새로운 지식을 받아들이고 계층, 조직, 세대 간의 원활한 소통으로 꿈과 감동이 살아있는 기업문화를 구축한다.2) 창조 ① 기술기술모방, 기술추격의 한계를 극복하고 고유제품과 독자기술 개발로 선두주자로 도약함으로써 고객가치 창출에 기여한다.② 세계생산기지와 마케팅 영역을 세계무대로 확장하고 신사업 수축과 성장축 다변화로 글로벌 기

  • [국제기업환경론] 스타벅스 한국진출 성공요인과 전략
  • 국제 기업이 해외에 진출하는데 중요한 문제 중에 하나가 현지화와 표준화의 문제이다. 스타벅스에서는 자사의 해외 시장의 진출 성공여부를 “품질 유지와 문화이전”으로 보고 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표준화와 현지화가 동시에 이루어지는 마케팅 전략이 필요했다. - 표준화 전략 -스타벅스는 강한 브랜드 파워를 지닌 다국적 기업이었으므로 제품의 수정을 거치지 않고, 같은 제품을 내세워 시장을 공략하였다. 따라서 스타벅스가 표준화에

  • [마케팅] 현대자동차의 국제마케팅 분석
  • 경영과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이 맞물리면서 2010년 10월까지 미국 시장점유율이 4.8%에 달하는 등 미국에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대차의 미국 시장점유율은 2008년 처음 3%를 넘어선 데 이어 2009년에는 4%대에 진입했으며 2010년은 5%대에 근접하는 등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현대차는 이에 미국 앨라배마공장에서 생산되던 싼타페 라인을 기아차 조지아공장으로 이관하는 대신 미국형 아반떼 생산라인을 설치하고 있다. 신형 아반떼의 현지 모

  • [경영전략] 혁신기업 IBM의 핵심역량 분석
  • 경영에 접목시켜 고객을 위한 가치를 창출하고 고객만족을 구현하겠다는 의지를 다짐하고 있다.(2) 글로벌경영1) 해외 진출 전략① 100% 완전소유의 자회사IBM의 해외 진출 전략은 100% 투자 현지 자회사 설립을 기본 방식으로 하고 있다. 이러한 해외진출 전략은 컴퓨터 산업의 여타 경쟁자들이 현지국 기업과 합작의 형태나 현지판매 대행회사를 통해 마케팅을 하는 방식과는 근본적으로 다른 것이다. 예를 들어 IBM의 주요 경쟁업체의 한국 진출을 보면

  • [경영전략] 화장품 시장과 아모레퍼시픽의 전략 분석
  • 경영을 도입하여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고, 현안의 문제들을 해결해 나감으로써 회사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는 글로벌 사업 추진전략을 세워 중국, 일본, 미국, 프랑스 등에서 활발히 사업을 펼치고 있다. 기업의 경영목적과 사회적 요구를 조화시켜 기업의 가치를 향상하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구하고자 윤리경영이라는 것을 실천하고 있다. 윤리경영의 핵심은 정직과 도덕, 봉사, 사랑과 친절, 투명성, 공정성, 공익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