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7,788) |
레포트 (27,487) |
방송통신대 (300) |
자기소개서 (317) |
독후감/감상문 (340) |
사업계획서 (269) |
기업보고서 (293)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8) |
레포트 (27,487)
닌텐도DS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소니PSP와 비교분석)
1향후 닌텐도의 비젼을 제시하다!목 차1. 서론1) 주제선정이유2. 기업과 제품소개1) 기업소개2) 제품소개.3.닌텐도 DS와 소니PSP의 비교분석1) 닌텐도 DS의 SWOT분석 및 STP, 4P2) 소니 PSP의 SWOT분석 및 STP, 4P3) 닌텐도의 성공요인 분석4. 통계분석 결과에 근거한 전략제시1) 통계분석결과 2) 닌텐도 DS의
56페이지 | 5,500원 | 2012.04.27
[마케팅] [마케팅원론]닌텐도 Wii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전략(A+리포트)
분석( PS3 vs 닌텐도 wii )닌텐도 wii VS PS3VS PS3 소개(사양)닌텐도wii VS 소니 플레이스테이션3현재 닌텐도wii와 비교할 수 있는 제품으로는 SONY의 PS3를 들 수 있다. 그러나 닌텐도와 PS3는 마케팅 전략이나 제품 기능 등의 측면에서 많은 차이점을 가지고 있다. 닌텐도wii는 게임조작이 쉽고 눈차크란 것을 이
19페이지 | 1,800원 | 2009.03.18
닌텐도의 성공적 마케팅 전략목 차1.서론2.닌텐도 회사 소개3.닌텐도DS의 마케팅 전략- 닌텐도의 브랜드 컨셉- SWOT분석- STP 분석- 마케팅믹스 분석4. 소니PSP와의 비교-소니 PSP의 마케팅전략-소니 PSP와의 비교-닌텐도의 성공과 소니의 침체 이유5.결론 및 시사점서론최근 게임시장의 사용자 성향
26페이지 | 800원 | 2019.05.13
[마케팅] [마케팅원론]주방가전전문업체 `쿠쿠홈시스` 기업분석 및 마케팅전략(A+리포트)
분석(1) 쿠쿠의 연도별 판매량 추이(2) 쿠쿠의 연간 매출액과 이익실적 추이(3) 쿠쿠의 성공요인(4) 쿠쿠의 약점3. 경쟁자분석(1) 경쟁사 분석(2) 자사 상품 및 경쟁사 상품 비교4. STP분석(1) 시장 세분화(2) 시장 표적화Ⅲ. 마케팅 전략분석 (4Ps)1. 제품전략(1) 품질(2) 서비스(3) 브랜드 중심 경영 2.
18페이지 | 1,800원 | 2009.04.24
(주)노바마케팅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부안마케팅영농조합법인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제이씨마케팅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8.06.08
영창마케팅 기업분석 상세보고서입니다.
16p 내외페이지 | 10,000원 | 2010.06.23
- Hayt의 전자기학 9판 - 3장 연습문제 솔로션 Engineering electromagnetics 9th - chapter 3
- OCU 마음을 읽어주는 미술치료 중간 기말 정리 기출 내용 입니다.★
- W 緬甸賭場 lcsnc.com media js netsoltrademark.php?d=www.fabtemplatez.com
- 논설문 예시
- 문제 워먼트
- 양성평등 사례 해결방안
- 전기화학 오승모 솔루션
- 정신간호학 간호진단: 사회적상호작용장애 Impaired social interaction 간호과정
- 최신통신이론 연습문제
- 회로이론2 12장 연습문제 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