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39) |
레포트 (239) |
방송통신대 (1) |
자기소개서 (3) |
독후감/감상문 (2) |
사업계획서 (1) |
기업보고서 (0) |
서식 (0)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39)
[마케팅] [마케팅]진로 ‘참이슬’ 마케팅분석 및 1위수성을 위한 차별화전략(A+리포트)
전략2) 가격전략3) 유통전략4) 촉진전략5. 참이슬 핵심전략1) 초기 참이슬 2) 수정된 참이슬 (참이슬fresh)3) 신제품 J의 출시Ⅳ. ‘참이슬’ 차별화 전략 및 보완점Ⅴ. 맺는말Ⅵ.부록1. 진로 두산 점유율2. 소비자 분석4. 참고자료소주업계 1위 진로 ‘참이슬’ 마케팅분석 및 1위수성을 위한 차별화
19페이지 | 2,000원 | 2008.12.05
[경영학원론] [경영학원론]롯데백화점의 환경경영 사례조사(A+리포트)
마케팅 방안(1). 롯데백화점이 현재 진행 중인 환경보전활동 및 친환경경영 마케팅 현황(2). 고객을 환경보전에 동참시키는 방안- 기업의 매출 증진 (3). 환경보전과 기업의 마케팅을 접목시킴(4). 롯데백화점이 환경보전기업이라는 강한 이미지의 창출Ⅲ. 결론1. 환경보전을 위한 모두의 노력과 상호
25페이지 | 1,500원 | 2008.10.23
[경영학원론] [경영학원론]롯데백화점의 환경경영 사례조사(A+리포트)
마케팅 방안(1). 롯데백화점이 현재 진행 중인 환경보전활동 및 친환경경영 마케팅 현황(2). 고객을 환경보전에 동참시키는 방안- 기업의 매출 증진 (3). 환경보전과 기업의 마케팅을 접목시킴(4). 롯데백화점이 환경보전기업이라는 강한 이미지의 창출Ⅲ. 결론1. 환경보전을 위한 모두의 노력과 상호
25페이지 | 1,200원 | 2007.04.09
[경영학] [경영과의사결정]롯데백화점 기업분석 및 향후 발전전략(A+리포트)
롯데백화점 환경가치경영전략분석1. 롯데백화점 SWOT분석CRM 마케팅 성공 기업해외 진출 사업국내 최고의 브랜드파워국내 최대 점포망국내 백화점 내 최대 매출종합 유통망 구축경쟁사 간의 과도한 경쟁빅3를 제외한 삼성, LG의 유통사업 강화홈쇼핑, 대형할인점 업계의 부상수도권 및 영남권
32페이지 | 1,800원 | 2009.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