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홍보] 티저광고 - 양날의 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2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안에 객관적인 자료를 위해 그래프를 첨부했구요,

티저광고에 대해 썼습니다.

과거, 현재, 장점, 단점, 예시를 들어 설명했습니다.

많이 받아가세요 ^^
목차
티저광고, 양날의 검

과거의 티저광고
성공과 실패, TTL - 마이클럽

현대의 티저광고

티저광고, 100% 활용을 위해서는?
본문내용
티저광고의 'teaser'란 짓궂은 사람이란 뜻으로 광고를 하되 제품을 감추거나 일부분만 보여줌으로써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관심을 가지게 만드는 방법이다.
보통 본 광고를 하기에 앞서 예고하는 형식으로 전개되는 내용이며, 주로 신제품의 발매 시 사용하는 방법으로 우리나라의 경우 런칭광고보다 티저광고를 사용하는 사례가 더 많다.
이러한 티저광고는 소비자에게 관심을 일단 끌게 되면 오랜 시간 기억을 유지하게 되지만 광고만 기억하고 회사나 브랜드명을 알지 못하는 경우도 있기에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양날의 검이 될 수 있다.
티저광고에 대해 분석하기 위해 2008년 9월 16일 온에어 된 스킨푸드와 2007년 2월 16일 온에어 된 SHOW의 티저광고를 예로 들었다.
참고문헌
TVCF 심화평가 설문 그래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조사 방법론] 스마트폰과 관련된 선행연구에 대한 종합적 분석
  • 광고홍보대학원, 2009- 왕욱, “스마트폰 사용자의 위험지각, 자기효능과 스마트폰 채택 간의 관계 연구”, 국민대학교 대학원, 2010- 배재권정화민, “스마트폰의 기능적 속성이 채택 결정요인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제9권 제4호, 2008- 김소영, “모바일 서비스 특성 및 개인 특성이 스마트폰 모바일뱅킹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홍익대학교 영상대학원, 2010. 6.30- 강정희, “국내 스마트폰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성균관대학교

  • 사업계획서- 온라인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 검색엔진에 사이트 등록▸파워링크를 공략하여 키워드를 홍보▸ 대중적이고 일반적인 반찬들 위주로 판매▸이동 통신사 포인트로도 결제가 가능▸지식인에 답변을 통해 사이트 홍보▸가입 회원들에 한하여 온라인 적립금 제도 도입▸ 단품으로 구매하는 것 보다는 세트로 구매 시 더 저렴하게 판매▸정기적인 이벤트와 같은 행사로 광고▸세트 메뉴로 구매 시 할인혜택 제공⓵ PRODUCT1) 각 반찬가게의 장점 강화(잘하는 반찬 소개, 추천) -> DIY

  • 광고마케팅,광고전략,실패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 혼동주객전도03아이유 갤럭시 호핀제품 이미지 실추특이 케이스2. 광고실패사례실패요인핸드폰 광고가 아닌 아이유 광고제품의 노출이 거의 없음광고 전체를 보더라도 광고가 말하고자 하는 내용(제품의 특성, 장점 등)이 불분명함광고의 중심은 모델이 아닌 제품이 되어야 함인지도 높은 모델을 사용할 경우 제품과 모델의 균형을 잘 맞춘 광고가 되어야 함스토리가 있는 광고의 경우, 그 내용이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내용인지 고려

  • Kraze 크라제버거 4P, SWOT, STP 마케팅전략분석과 크라제버거 마케팅실패요인 분석과 크라제버거 미래발전전략 제안 - 크라제버거
  • 홍보 - 버스광고를 이용한 홍보로 크라제버거 브랜드가치 상승 코카콜라를 먹지 않아도 누구나 알고 있는 것처럼 임의적인 선택폭이 정해져있을 경우 경험에 의존하지 않고, 좀 더 알려지고 친숙한 브랜드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브랜드 자체의 가치를 올리는 것이 중요하다. 크라제버거의 경쟁상대인 맥도날드나 롯데리아는 이미 브랜드가 유명하기 때문에 제품자체를 포지셔닝 하지만, 크라제는 아직 전국적으로 브랜드인지도가 낮은편이

  • 하나투어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앞으로의 경영전략제안(지점장인터뷰 자료포함)
  • 검토를 한다. 또한 주기적으로 가이드 교육이 실시 되도록 하고 직접 여행상품을 체험하고 와서 문제점을 보완한다. 그리고 여행상품후기를 올리는 고객들 중에서 경품이나 상품을 주도록 하여 고객의 소리를 더욱 들으려고 노력한다. 10) 전체 매출 중 마케팅(홍보 광고)비용 비중은?상황에 따라 바뀐다. 즉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변경된다. 본사에서는 매출액 대비 몇 퍼센트의 비중을 정해두고 하지만 그건 내부 정보이기 때문에 말씀드리기 어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