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리미엄진의 블루오션을 개척한 트루 릴리전 True Religion의 성장 전략과 글로벌 명품 브랜드 마케팅 전략 케이스 발표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2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명품 프리미엄진 브랜드 트루 릴리전의
브랜드 마케팅전략에 대한 케이스발표 PPT입니다
기존 청바지의 개념을 바꿔 초고가 청바지 시장을 석권한
성공요인과 향후 글로벌 시장에서의 변화와 전략으로 나누어 분석했습니다
목차
트루 릴리전 (True Religion)
트루릴리전의 성공요인
-청바지 시장의 성장, 섹시한 디자인, 유명인 마케팅
트루릴리전의 위기
트루 릴리전의 성장전략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 유통채널 확장,
-글로벌 확장, 재무구조 개선
본문내용
트루 릴리전 True Religion
2002.12. 설립. Jeffrey and Kimberly Lubell 부부. LA.
2003.09. 나스닥 상장
매출: 1억 3900만 달러 (2006)
연평균 성장률: 35.5%
3년간 5배 성장. (2770만 달러 - 2004)
향후 5년간 20%의 매출 신장과 주당순익(EPS)의 성장 전망
미국 패션시장에서 주목해야 할 리테일 블루칩 (WSJ.2007.05)
전세계 50여개국 유통망
프리미엄 진 Premium Jeans
2000년대 초반 시장 형성
청바지 전문 브랜드: 세븐진, 얼진, 디젤, 파라수코 등
렌조 로소 (디젤), 살바토레 파라수코 (파라수코) 등 스타 디자이너 배출
명품 브랜드의 청바지 라인 런칭
브랜드 리포지셔닝
캐주얼 웨어 오뜨 꾸뛰르 디자이너의 작품
고가전략 - 한정생산, 수작업, made in italy
트루릴리전의 성공요인
독특하고 섹시한 피팅(fitting)
참고문헌
미국 패션시장에서 주목해야 할 리테일 블루칩 (WSJ.2007.05)
(2008. 10. www.morningstar.com)
(2008.03.31. 이데일리)
권재현 (경향신문. 2006.10.31)
제임스 박 (게스 아시아 총괄이사)
WSJ. 2006.09)
제프 루벨 (Jeff Lubell. 트루 릴리전 회장 겸 CEO)
김은희 (2006.12.02. 패션비즈)
True Religion Brand Designer Jeans Fit Guide - shopbop.com - http://kr.youtube.com/watch?v=A4zzlWxV9mI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levis(리바이스)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분석LEVI’S1. 외부 환경 분석 2)경쟁사 분석 ‘트루 릴리전’은 프리미엄 진의 대표적인 성공 브랜드임. ‘트루 릴리전’은 부부 디자이너 제프 루벨과 킴 루벨에 의해서 탄생된 브랜드임.2002년 런칭후, 불과 3년 반여 만에 매출 2500억원(소비자가 기준)을 가뿐히 돌파하며 급격히 성장. 강점▷ 상품성 ▷ 셀러브리티 마케팅 ▷ ‘프리미엄 진’ 트랜드에 편승약점▷ 병행수입으로 유통망 따라 가격폭이 큼(1) True ReligionⅢ. Levis 마케팅 분

  • [마케팅론] LG전자의 마케팅 성공 및 실패 사례연구
  • 마케팅 실패사례연구(1)cyon 중국 실패제5장 위기극복사례연구(1)Zenith M&A제6장 LG전자의 미래(1)마케팅문제점 및 해결방안(2)앞으로의 마케팅 전략제7장 발표수업후기제8장 참고문헌제1장 LG전자소개1. 소개LG전자는 1958년 금성사로 출발한 이래로 40여 년간 전자정보통신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개발하여 한국의 전자산업을 이끌어 왔으며 세계 전자 통신 산업의 중심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과감한 R&D 투자와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 지속

  • 엔씨소프트 경영전략
  • 브랜드네임 탈피한국과 아시아에서의 리니지의 위용은 대단하지만 미국에서는 리니지의 평이 그다지 좋지 않고 엔씨소프트의 브랜드네임도 널리 알려져 있지 않았다. 때문에 아래에서 설명할 2004년 E3쇼에서 최고의 온라인 후보에서 탈락하게 되었다. 물량마케팅이 아니라 톡톡 튀는 신선함을 어필해 북미시장을 공략해야한다. 이러한 전략의 일환으로 미국의 아레나넷이 중심점이 되어 북미시장과 유럽시장을 개척하려는 시도가 이루어지고 있다.3)

  • [경영실패사례] TG삼보컴퓨터의 몰락 원인
  • 진입하도록 대안을 삼은 것이다. 이는 BCG MATRIX 상에서 산업 성장률은 높고 시장 점유율은 낮은 ‘?’ 상태의 포지셔닝을 산업 성장률과 시장점유율이 모두 높은 ‘★’ 로 키울 수 있는 가능성을 제시하는 관점으로 해석할 수 있다. 그리고 이는 이번 강의를 통해 읽었던 ‘블루오션 전략’ 의 측면에서도 많은 부분 부합되는 내용을 포괄하는 대안이라는 생각이 든다. 이미 컴퓨터 제조업은 기존의 규모의 경제를 달성하고 많은 기술을 축적하여 학습효

  • [경영실패] TG삼보의 몰락
  • 성장하였다. 삼보도 역시 드림북 의 신제품을 개발하고 에버라택을 출시하는 등 노트북 시장에 많은 비중을 두었다. 하지만 매출의 절반 이상은 여전히 데스크탑이 차지하고 있었다. 삼보는 기존의 데스크탑 PC와는 다른 루온을 출시하여 새로운 PC 시장을 개척하려 하였다. 초기 루온은 세련된 디자인과 기존의 PC와는 다른 휴대성등을 내세워 주목을 받았다. 삼보는 Post PC 시장이 블루오션 창출의 무대라고 생각하여 루온의 신모델 개발에 많은 투자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