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자신을 마케팅하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추천 연관자료
하고 싶은 말
`자신을 마케팅하라`는 주제를 가지고 swot분석을 바탕으로 레포트 한것으로, 파워포인트로 작성.
목차
서론
자신의 마케팅 필요성
마케팅이란?
본론
마케팅 전략 수립
다양한 마케팅 전략 활용
결론
종합적인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 자신의 마케팅 필요성
오늘날과 같은 무한한 경쟁사회 속에서 남들과의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자기 자신을 마케팅 할 필요성이 강조

SWOT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
사회가 무한 경쟁체제에 돌입하였고, 대학생 취업률 난조라는 위협이 있지만, ㅇㅇ계열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 및 발전가능성, 국가의 이공계에 대한 지원을 활용하고, 영어나 토익을 중시하는 기업보다는 일본어 능력과 ㅇㅇ분야의 실무경험을 중시하는 ㅇㅇ계 기업(소비자)에게 나를 알리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

다양한 마케팅 전략 활용
상품화 한 나를 가장 잘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기법을 활용한다 .
마케팅 전략/기법을 활용하여 나의 강점을 극대화

마케팅 전략/기법
- SWOT분석을 통한 타겟(Target) 마케팅 전략
- 기존 전통의 마케팅 믹스 전략인 4p전략
- 인터넷의 등장으로 나타난 개념인 6c전략
[ 인터넷이라는 도구를 적극 활용 ]

표적 소비자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상품의 속성 에서 “나”라는 상품이 차별적 우위를 가지고 있음을 강조 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부각시키기 위해 4P, 6C 전략을 활용.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저 그렇다는..하지만 나름 최선을 다햇겟죠?
  • han***
    (2010.10.30 22:52:53)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