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문화] 폭스바겐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현대자동차 vs 폭스바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문제점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언
- 미국 금융위기 이전의 세계 자동차 시장의 동향
- 기아자동차 디자인 혁신 경영전략 디자이너 피터 슈라이어 디자인 총괄 부사장(CDO. Chief Design Officer)
- [유럽기업][기업]유럽 독일 기업 메르세데스 벤츠(다임러 벤츠), 유럽 독일 기업 BMW, 유럽 독일 기업 폭스바겐, 유럽 영국 기업 푸르덴셜, 유럽 핀란드 기업 노키아, 유럽 스위스 기업 네슬레(Nestle) 분석
- 독일 자동차 기업 BMW, 폭스바겐, 한국 자동차 기업 기아자동차(KIA), 르노삼성자동차, 한국 자동차 기업 현대자동차, 일본 자동차 기업 토요타, 닛산, 미국 자동차 기업 포드, 미국 자동차 기업 GM(제너럴모터스)
- 목차
-
목차
History
경영전략
왜 명차인가
Advertisement
Marketing
- 본문내용
-
1. Volkswagen History
폭스바겐의 역사 = 독일 현대역사
(생생하고 사실적인 독일의 역사 보고서)
폭스바겐 (volks,국민 +wagen,차) 라는 이름 그대로 국민의 차를
생산하는 회사로 시작함
2차 대전 히틀러 국민의 지지 얻기 위함 (독일 국민차 계획)
“어른 두명 어린이 세 명이 탈 수 있는,
정비가 쉽고, 값은 1천 마르크 이하인 차를 만들어라! ”
→1938년 5월에 만들어진 차가 Beetle
글로벌경영
국제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이고, 세계 각국에 뻗어있는 기업이다.
아프리카에는 가나, 남아프리카 2곳, 아메리카에는 브라질, 미국, 멕시코, 페루 등 15곳, 아시아에는 한국, 중국, 홍콩, 일본 등 10곳, 유럽에는 독일, 이탈리아, 루마니아 등 34곳, 중동에는 사우디 아라비아, 두바이 등 12곳에 지점이 있다.
자료평가
- 폭스바겐이 현재 안좋은 상황이지만 잘썻어여
- row***
(2015.10.31 18:12:0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우리나라 아동의 권리 중 가장 시급히 실현되어야 할 영역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서술하시오
- [자원봉사론] 장애인 자원봉사활동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 주제 사회복지 선진 국가와 비교하여 현재 우리나라 복지정책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에 대해 기술하시오 단, 마지막에 자신의 생각을 꼭 기술하시오
- 급변하는 디지털 경제 시대 하에서 스마트경영정보시스템 도입의 국내 국외 성공 또는 실패 사례를 조사하고, 이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디지털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새로운 경제 시스템이 탄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디지털 시대와 자본주의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서술하시오
- 영국의 사회복지역사와 한국의 사회복지역사를 비교, 설명하고 이를 바탕으로 우리나라 사회복지의 발전방안
- 성공적 노화의 조건
- 사회복지의 개념정의(사회복지의 언어적 의미, 기능적 사회복지의 개념, 사회복지개념의 변화, 사회복지의 법적 개념)
- 인간발달의 원리와 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발달단계 중 성인기(21~40세) 발달과업에 대해 본인의 성인기 경험과 연관지어 설명하고 어려움에 대해 사회복지실천 현장에서 어떻게 지원할 수 있는 지 기술하시오
- 맞춤아기, 무엇이 문제인가? - 맞춤형 아기 허용 논란의 배경과 주요 쟁점, 맞춤아기에 대한 찬반의견 및 나의 생각 서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