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피라이팅] 펀(PUN)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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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개념 정리
- 펀(PUN)의 개념 및 효과
- 중의적 표현,
- 의성, 의태어 활용
- 브랜드 연상 표현
- 운(rhyme)의 활용

2. 사 례
- 중의적 표현 광고
- 의성어, 의태어 활용 광고
- 브랜드 연상 표현 광고
- 운(rhyme)의 활요


3. 결 론
본문내용
펀(PUN)의 정의

펀(PUN)

말장난, 재담, 익살, 곁말, 신소리, 동음이의(同音異義)의 익살 등을 뜻함

A pun is a clever and amusing use of a word or phrase with two eanings, or of words with the same sound but different meanings.


효 과

사람들의 주의를 끌기 위해서 언어규범이나 의사소통 참가자의 예상을 벗어나는
언어행위. 광고에서는 이러한 언어유희를 통해 주의를 환기시키면서 소비자로
하여금 광고 내용을 어렵지 않게 수용할 수 있도록 하는 효과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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