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여성층을 타겟으로 한 꽃잎 호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아이템 개요
사업이념
시장 현황
상권 분석(상가주변 환경 및 업종 현황)
상권 분석(현 사업의 입점지역)
벤치마킹(경쟁업체 분석) – 나비도 꽃이었다
경쟁업체에 대한 대안
SWOT 분석
매장 설계도
내부 인테리어
제공 서비스 정보
꽃잎차 종류 & 효능
Value Curve
마케팅 계획 (4P에 의거)
품질 관리
초기 투자비용 (2008년.1월.1일)
추정 손익계산서
추정 대차대조표
매출원가
임대료&인건비(1년간)
재무 분석
향후 계획
본문내용
아이템 개요

꽃잎 떨어질 때’는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모토로 하여

20~30대 여성층을 타겟으로 한 꽃잎 호프.

몸에 이로운 꽃잎주와 아름다운 실내 정원은 기존의 시끄럽 고 칙칙한 분위기에서 벗어나 아늑함과 낭만 제공

사업이념

건강과 주(酒)류에 대한 관심 증대

취하도록 마시는 술자리가 아닌 편안한
휴식을 느낄 수 있는 신개념 주점

꽃과 술의 만남

술에 꽃의 효능을 가미함으로써
숙취감소 효과와 더불어눈으로 마시는 웰빙주(酒)

술을 마시다? 술을 즐기다!

단지 술만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성숙한 음주문화를 전도하는 것


최고의 Experience 제공
고객을 감동시키는 최상의
서비스 제공으로최고의 만족을 경험시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외식사업 -차우차우(CHOW CHOW)
  • 사업 계획서 1.사업개요(Executive Summary)내 나이 아직 31살 이지만 이제는 그간의 경험이 부족하다 할 수 있다는 편견을 딛고 다시 한번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시점에 왔다. 특별히 외식업쪽을 고집하는 이유는 그간 몸담아 왔던 일과 –bar, 주류회사 –연관이 있으며 평소에 식문화에 관심이 많았으며 그동안 틈틈히 공부하며 몸으로 부딛쳐서 사업성을 따져본 결과 아래와 같이 가능성을 유추해 볼수 있었다. 외식업중에서도 중식을 택한 이유는 첫

  • [창업계획서] 피자뷔페 레스토랑 창업 사업계획서
  • 피자 뷔페 레스토랑창업사업계획서Ⅰ. 사업계획서 개요미국의 장기적 경기침체와 유럽존의 위기는 국내 산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고, 특히 소비자들의 소비를 예민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러한 불황에도 정부의 여러 보조와 수요 진작 노력에 힘입어 전반적인 소비는 꾸준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러한 분위기에 힘입어 국내에서는 많은 자영업자들이 요식업계로의 진출을 꾀하였다.물론 이러한 모든 자영업자들의 진출이 성공적

  • [외식경영] BBQ, 교촌치킨 치킨시장조사
  • 한 간판 디자인입구에 닭 모형 설치“닥”의 브랜드화를 위하여 맛과 쾌적성 중시동국대 맛 집으로써의 브랜드화깔끔하고 위생적인 실내 인테리어동국대학생을 포함한 젊은 층 단골고객 확보커플을 위한 마케팅 전략여성층을 위한 마케팅 전략5. 판매전략(마케팅)본론4. 사업계획서5. 판매전략 (마케팅)닥 닭 먹으러 가자!!!닥 치러 가자!!!본론4. 사업계획서5. 판매전략 (마케팅)- 닭 자체의 양념 또한 중요하지만, 소스의 다양화를 통하여 소

  • 호프집 창업계획서
  • 한 사업장 내 다양한 야구관련 볼거리 제공을 통해 프로야구에 대한 관심도 증가와 홍보역할까지도 가능하리라 생각된다. 야구장을 찾는 관중들의 다수는 응원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기 때문에 야구장을 찾는다는 답변이 많았다. 개인 각자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술 소비량이 높은 우리나라의 현실을 반영한다면 스트레스 해소의 방안으로 술자리는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이를 증명이라도 하듯 어딜 가도 호프집은 손

  • [마케팅조사] 진로 마케팅조사
  • 한 것으로 분석되고 있다. 그러나 진로는 회사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현재 M/S 55.2%, 핵심사업에서는 경이적인 영업이익을 달성하고 있다. 98년 출시이후 단일품목으로 최단기간내 최다판매라는 신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참진이슬로는 지난 5월 50억병 판매를 돌파했으며, 일본소주 시장에서도 5년 연속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와함께 진로소주가 세계 증류주시장에서 2년 연속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명실공히 국제적으로 널리 사랑받는 제품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