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에뛰드 ETUDE HOUSE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 소개
2.환경 분석
3.STP 분석
4.4P 분석
5.SWOT 분석
6.앞으로의 방향
- 본문내용
-
1995년 4월, ‘고품질’, ‘합리적인 가격’, ‘심플한 디자인’, ‘다양한 컬러' 라는 4가지 기본 컨셉을 핵심으로 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태어남
에뛰드는 탄생 이후 지속적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트렌드를 반영한 실험적이고 감각적인 컬러와 상품을 제안하며 메이크업 시장을 선도해 오고 있음
1990.7 (주)아본화학 태평양그룹으로 편입
1997.8 (주)에뛰드 로 상호변경
2003.11 03년도 수출실적 500만불 달성 (업계4위)
2005.8 에뛰드하우스 오픈(프렌차이즈 비즈니스 진출)
2006.4 향수 전문회사 ‘(주)에스쁘아’ 합병
2006.7 에스쁘아 향수 이미지숍 ‘에스쁘아 플레이’ 오픈
환경 분석
시장환경
▶ 저가화장품 상승세 급락
업계 선발주자였던 미샤 (주)에이블씨엔씨 가 올 3분기 최악의 실적을 기록
국내 저가화장품시장이 포화상태
웰빙라이프와 기능성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아지는 등 시장 조건이 급속하게 변하고 있어 저가화장품업체들도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대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장예모 감독의 영화인생
- 메뉴 디자인 보고서1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