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서비스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비스 마케팅 시스템

서비스 마케팅의 삼각형

서비스 마케팅 믹스

사례 분석

본문내용
에버랜드 7P 전략

가격 차별화 전략
지불 시스템

지역에 맞는 교통 이용

페스티벌 월드
캐리비안 베이
에버랜드 동물원
홈브리지

이벤트
광고
우대쿠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ARLBORO,마케팅원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마케팅원론Contents1 시장세분화 및 목표시장선정포지셔닝(STP)2 성공제품사례 MARLBORO2조시장세분화 및 목표시장선정포지셔닝1시장세분화1.시장세분화시장을 서로 다른 욕구나 특성 또는 행동을 가지는 소비자들의 그룹으로 나누는 일련의 과정세분화 기준설 명지리적지역,인구밀도,도시의 규모,기후인구통계적 나이,성별,가족규모,가족 수명주기,소득,직업,종교등심리분석적사회적계층,라이프스타일,개성행동분석적편익추구,사용량,상

  • 마케팅원론(AC닐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ACNielsenChapter 1 IntroduceChapter 2 Maketing ResearchChapter 3 Consumer Panel ServiceChapter 4 Q&AACNielsenInternationPresentFoundation1923M&A2001Expand1939ACNielsen1. IntroduceHistoryNielsen Code1. IntroduceActivities1) 소매유통 조사 (Retail Measurement Services)2) 소비자 마케팅 조사 (Customized Research Services)3) 소비자 패널조사 (Consumer Penal Services)4) 미디어 조사 (Nielsen Media Research)1. IntroduceMarketing ResearchOrganizationDataAnalysisDesignCollectionSpecific MarketSituation2. Marketing ResearchDeveloping the research

  • 마케팅원론,신제품개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마케팅동원의 방대한 유통망현대인의 삶의 변화건강시장 현황비타민 시장 현황경쟁사 분석 S W O T S T PS SegmentT TargetingP Position4 P Mix목 차GROUP3 C 분 석 자 사 분 석소비자 분석SWOT연구의 의의 및 한계발표 후기& 끝맺음3 C 분 석자사 분석덴마크식공법인 HTST(High Temperature Short Time)로살균처리해 흰우유의 고유한 맛과 영양이 그대로 살아있는것이 강점 우유 시장에서 점유율 낮은 단점현대인의 삶의 변화건강시장 현황비타민 시장 현황

  • [서비스마케팅] 개인택시서비스 실태와 소비자 만족도 증진을 위한 개선방안
  • 과 목 명:마케팅 관리학 과:기계자동화공학부학 번:1994171075이 름:User 하 재 욱제 출 일:2003년 10월 16일담당교수:지성구 교수님 ◈ 목 차 ◈1. 조사명2. 조사목적3. 현재 개인택시의 이용승객들에 대한 서비스 현황4. 일본 MK택시의 서비스 현황5. 국내 KS택시의 서비스 현황6. 성공사례를 활용한 서비스 증진 방안7. 결론1. 조사명개인택시 서비스 실태와 소비자 만족도 증진을 위한 개선방안2. 조사목적개인택시 서비스의 현재실태와 동종업

  • 마케팅원론,이편한세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등의 유행으로 e편한세상과 많은 부분에서 유사래미안 스타일 E-cube친환경, 에너지 효율이 핵심인 요소를 결합, 창조적 디자인의 최적주거공간삼성 래미안 U플랜유비쿼터스 주거환경의 핵심적 IT기술, 첨단 생활을 편리하게 해주는 디자인,첨단 시스템 수용을 위한 건축 설비 인프라 시스템, 다양한 편의성을 제공하고 문화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각종 컨텐츠 서비스로 구성첨단 기술력, 친환경 자재사용, 입주고객서비스, 래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