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리바이스 코리아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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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Levi’s 와 Levi’s Korea 소개
2. Levi’s Korea의 SWOT 분석
3. 한국 현지화 전략
4. 4P 를 통한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
5. 토론
본문내용
회사소개

CEO
존 앤더슨

회사규모
본사 16000명, 세계 3 만명의 직원
32개의 생산 공장 29개의 소비자 상담실
60 여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

98년 이후 마이너스성장 (아시아 시장에서만 성장)


Levis’ Korea

100% 지분 투자 현지 자회사

흑자경영으로 전환 후 지속적 성장


SWOT 분석 (Strength)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리바이스 고유의 제품의 차별화
효과적인 전국적 유통망 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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