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마케팅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브랜드소개

시장분석

마케팅
– SWOT, STP, 4P,광고

실패 요인

개선 방안
본문내용
시장 분석1


<2003년 - 저가 화장품 시장의 탄생>
카드대란, 경기위축 장기화
초저가 화장품 수요 발생
2003년 8월 미샤(에이블C&C) 프랜차이즈 시작
더 페이스샵, 도도클럽 등 후발주자 가세

<2004년 – 미샤의 전성시대>
매출 760% 영업이익 540% 단기순이익 579% 성장

시장 분석2

<2005년 – 급격한 양적 팽창>
태평양, LG / 한불, 소망

<2006년 – 레드오션>
치열한 경쟁시장
업계 순위 변동
가맹점들의 말 갈아타기

<2007년 – 성장률 둔화 >
더 페이스 샵 업계 1위(전체 화장품 시장 3위)
저가 이미지 극복이 관건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돈이아깝다 돌려달라!!
  • qw***
    (2009.11.24 22:01:27)
회원 추천자료
  • 침투가격 정책 삼성 마케팅 삼성경영전략사례 삼성 브랜드마케팅 삼성 서비스마케팅 삼성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침투가격 정책의 성공사례SAMSUNG INDEX CONTENTⅠ 서론1. 침투가격정책 설명2. 대표적인 사례 ‘LEXUS’Ⅱ 본론1. 삼성의 초기 휴대폰 사업 상황2. 삼성의 침투가격정책과 마케팅 전략 3. SWOT 분석4. 삼성 휴대폰 사업의 성공 요인5. 현재 삼성의 휴대폰 사업 상황Ⅲ 결론 & 실패사례1. ‘미샤’의 침투가격정책 실패사례2. 결론3. 질의 응답Ⅰ 서론1. 침투가격정책 설명2. 대표적인 사례 ‘LEXUS LS 400’침투 가격: 신상품이 처음 나왔을 때, 매우 낮은 가

  • 침투가격 정책 삼성 휴대폰사업 사례 삼성의 휴대폰 사업상황 침투가격정책 설명 침투 가격 침투 가격의 효과
  • 침투가격 정책의 성공사례SAMSUNG Anycall INDEX CONTENTⅠ 서론1. 침투가격정책 설명2. 대표적인 사례 ‘LEXUS’Ⅱ 본론1. 삼성의 초기 휴대폰 사업 상황2. 삼성의 침투가격정책과 마케팅 전략 3. SWOT 분석4. 삼성 휴대폰 사업의 성공 요인5. 현재 삼성의 휴대폰 사업 상황Ⅲ 결론 & 실패사례1. ‘미샤’의 침투가격정책 실패사례2. 결론3. 질의 응답Ⅰ 서론1. 침투가격정책 설명2. 대표적인 사례 ‘LEXUS LS 400’침투 가격: 신상품이 처음 나왔을 때, 매우

  • [마케팅관리] 미샤(MISSHA) 가격관련 마케팅 실패 사례
  • -마케팅 가격관련 사례-미샤(MISSHA),자만경영이 불러온 오늘의 2인자 1. 회사소개2. 상품 및 서비스 소개3. 시장분석 및 4P MIX전략 4. 마케팅 실패 사례5. 해결 방안6. 자료 출처 및 조원역할내용목차1. MISSHA 회사 소개(주)에이블씨엔씨(Able C&C)에서 출시한 화장품 브랜드2000년 포털 사이트 ‘뷰티넷’을 통해 회원에게 주는 경품화장품으로 등장2002년 이대점을 시작으로 오프라인시장 진출화장품 업계 최초로 브랜드숍을 선보여 새로운 시장 개척

  • [국제마케팅] 미샤 중국진출전략
  • Ni hao ~ Missha목 차 1. About missha1-1. 미샤의 슬로건1-2. 미샤의 경영마인드1-3. 미샤의 Image2. 중국시장의 특징2-1. 중국시장 분석① 지역적 특색② 인구통계 변수③ 심리적 변수④ 행태적 변수2-2. 중국시장에 진출한 해외 브랜드(화장품업계)① 타사의 영향정도② 이들의 성공적 사례③ 이들의 실패 사례 3. 미샤 in 중국시장3-1. 미샤의 중국시장 분석① 지리적② 환경적3-2. 미샤의 마케팅 전략① 공격적 마케팅 위해 중국 전문가 영입② 현지사

  • [마케팅] 5장 신상품 개발(사례중심)
  • 실패요인 및 사례 (교과서정리, 조이, 시티폰, 압력솥, 넥스트컴퓨터,모토로라, 펩시. 맥콜) -집중 실패 사례 분석 (맑은물이야기)2. 개발과정-전략적 분석과 계획◦ 개념◦ 기업의 이미지와 인지도(포스코 기업이미지 광고)-시장조사와 기회파악◦ 개념◦ 수요예측(구매의향조사(마리안느 잡지)테스트 마케팅(한송이소주) 인터뷰조사 (태평양 라네즈) 델파이 기법, 비교 참여관찰 (할리데이비슨) ◦ 잠재성장력(바스모형, 위성DMB) -아이디어 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