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아마존닷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아마존의 현 경영전략분석과 향후전략분석및 아마존닷컴 한국진출위한 새로운 향후전략 제안 레포트
- 아마존닷컴 성공요인과 서비스분석/ 아마존닷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아마존닷컴 향후방향연구
-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 아마존 마케팅 4P전략분석과 마케팅 성공요인과 사례분석& 아마존 미래전략제안과 느낀점
- [A+] 아마존닷컴 amazon 기업분석과 성공요인, 아마존 경영전략, 아마존 마케팅전략과 SWOT분석, 아마존 한국진출 전략제안과 향후전망
- 아마존 기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아마존 기업분석과 비즈니스모델분석 및 아마존 향후전망 연구
- 목차
-
1.회사개요
1. 기업현황 2. 재무현황 3. 기업연혁 4. amazon.com의 목표시장 5. amazon.com의 사업확장
2.관련 산업 분석
5 forces model
3.해결할 문제
SWOT 분석
4.해결책 제시
SWOT 해결
5.질문 및 답변
1.토의문제-반즈 앤 노블 과의 경쟁에서 대응전략
2.토의문제-투자여부
- 본문내용
-
기업 현황
기업명 : Amazon.com
설립년도: 1994년 7월
1995년 데이터 베이스 구축(100만권)
1995년 7월 온라인 서비스 시작
설립자 : 제프 베조스 (Jeffry P.Bezos)
본사 : 워싱턴주 시애틀에 위치
업태 : 인터넷 통신 판매 서비스
창업 시 서적으로 시작.
현재 서적,음반,완구,전자 등
31개의 카테고리 약 470만종의 제품보유
회원수 : 2500만 명 이상 (2001년 기준)
종업원수 : 약 9000명
기업 현황
현재 총 자산 :4,363,000,000$
(2006년 기준)
현 주식시가총액 : 28,600,000,000$
(2007년 5월 30일 기준)
기업 연혁 1
1994년 7월: Amazon.com 설립
1995년 7월 : Amazon.com 사이트개설
1996년 6월 인터넷 상거래 사이트 중 최초로 1000만명돌파
1997년 5월 : 기업 및 주식공개
1997년 7월 : 야후!(Yahoo!)와 제휴, 익사이트(Excite)의
서적 판매 부문 독점권 획득
1998년 6월 : 음반쇼핑센터 개장
기업 연혁 2
1998년 9월 : 야후!와 글로벌 머천트 협약체결
1998년 10월 : 마이크로소프트와 MSN 쇼핑 네트워크
Premier Merchant 계약 체결
1998년 11월 : 비디오 및 기타 선물용품 판매 서비스 시작
1999년 12월 : 연매출 10억 달러를 달성하였지만 3억 5000만달러의 적자
2001년 회원수 2500여 만명 돌파
2003년 흑자세로 전환
회사 개요-4. Amazon.com의 목표시장
anyone – 어떠한 고객이든
anytime – 24시간 아무때나
anywhere – 세계 어느 곳이라도
anything – 원하는 책은 어느 것이나 공급
전세계의 모든 인터넷 이용인구가
amazon.com의 고객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마존닷컴 마케팅사례연구 레포트) 아마존닷컴 기업서비스분석및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아마존 향후전략방향연구
- amazon 아마존닷컴 기업분석,성공요인,수익구조분석과 아마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아마존 향후전략방향 제언 PPT
- 아마존 AMAZON 마케팅전략 사례와 아마존의 전략적 보완점 제시
- [아마존닷컴 마케팅사례 PPT] 아마존닷컴 기업분석과 SWOT분석/ 아마존 마케팅,경영전략 사례와 아마존 향후시사점 연구
- 아마존 경영전략 성공사례 분석과 아마존 사업영역과 서비스 분석,SWOT분석 및 아마존 향후 실행전략 수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