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에뛰드 IMC 전략(촉진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3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환경 분석 및 해결 과제 선정
2.IMC 전략 수립
3.IMC 구체적 실행 방안
- 본문내용
-
현재 에뛰드는
브랜드 인지도 1위,
매출 1위
송혜교를 이용한 스타마케팅의 성공
5년동안 쌓아 온 독특한 광고 이미지
그러나..
브랜드 인지도는 1위
그러나, 브랜드 선호도는 5위
전국 5000 전문점 <색조화장품> 베스트 브랜드
난 에뛰드를 알고 있다.
“ 에뛰드는 왠지 끌리질 않아.”
“ 라네즈가 더 고급스러운거 같은데..”
“ 에뛰드는 아는 데 뭐가 좋은데?”
Etude Party
Color Holic에게 개성표현의
공간과 재미를 제공함으로서
더 많은 에뛰드 컬러 매니아를 확보
매월 다른 컬러 컨셉 표현하기
1月 : New Year’s - rainbow
4月 : Flower - Yellow
7月 : Sea of Love - Blue
10月 : French party -Gold
Core 타켓과 직접적 접촉을 통한 고객관리 기능
에뛰드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신뢰도 구축
에뛰드 컬러 홀릭 확보 – 로열티 높은 고객 확보
파티를 통한 즐거운 경험이 에뛰드에 대한 호의적인 이미지로 전이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벨라지오(Bellagio) 경영분석
- 윤리경영 중요성, 윤리경영 사례 분석
- 코카콜라와 펩시의 마케팅 비교
- 경영전략의 개발(갭분석, SWOT분석, 제품포트폴리오분석)
- [국제경영] 글로벌 SPA 브랜드 `H&M` 생산 프로세스와 경영전략
- 스타벅스(Starbucks)의 한국, 일본, 중국 진출 사례
- 올리브영 마케팅전략과 시장분석 및 올리브영 SWOT분석과 향후시사점
- 올리브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올리브영 미래전략 수립
- [소비자행동론] 전자책(E-BOOK)시장 Amazon 킨들 성공요인
- [유통관리] 코카콜라의 유통경로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