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에뛰드 IMC 전략(촉진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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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환경 분석 및 해결 과제 선정
2.IMC 전략 수립
3.IMC 구체적 실행 방안
본문내용
현재 에뛰드는

브랜드 인지도 1위,
매출 1위
송혜교를 이용한 스타마케팅의 성공
5년동안 쌓아 온 독특한 광고 이미지

그러나..

브랜드 인지도는 1위
그러나, 브랜드 선호도는 5위

전국 5000 전문점 <색조화장품> 베스트 브랜드


난 에뛰드를 알고 있다.

“ 에뛰드는 왠지 끌리질 않아.”
“ 라네즈가 더 고급스러운거 같은데..”
“ 에뛰드는 아는 데 뭐가 좋은데?”

Etude Party

Color Holic에게 개성표현의
공간과 재미를 제공함으로서
더 많은 에뛰드 컬러 매니아를 확보


매월 다른 컬러 컨셉 표현하기
1月 : New Year’s - rainbow
4月 : Flower - Yellow
7月 : Sea of Love - Blue
10月 : French party -Gold

Core 타켓과 직접적 접촉을 통한 고객관리 기능
에뛰드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신뢰도 구축
에뛰드 컬러 홀릭 확보 – 로열티 높은 고객 확보
파티를 통한 즐거운 경험이 에뛰드에 대한 호의적인 이미지로 전이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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