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크리스피 도넛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요약 - 상황분석
제품 (Product)
가격 (Price)
유통 (Place)
촉진 (Promotion
방향 제안
- 본문내용
-
제품 (Product)
Well-being 도넛과 음료 : 트렌스 지방을 없애고 토핑에 호두나 과일껍질 등을 이용한 천연 재료를 이용한다. 또한, 녹차 등의 음료를 출시하여 웰빙 트렌드를 구축한다.
단위별 포장: 대단위와 소단위 구매 시 포장과 보관을 용이하게 하는 take-out 박스를 이용하고 있다.
카페형매장 : 대형 커피매장이 성공하고 직장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변화하며 커피와 도넛이 어울리는 식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Take-out을 겸비한 카페형 매장으로 주 소비층인 젊은세대의 새로운 휴식공간을 갖추고 있다.
가격 (Price)
고가격 전략 : 크리스피는 각 매장 내에서 도넛 생산 시설을 갖추어 즉석에서 생산하므로 다른 도넛들보다는 생산 원가가 높다. 도넛과 음료의 원료에 있어서도 본사에서 매주 구입하는 세계 각국의 최고급 원두 및 밀가루를 배달 받는다. 따라서 타 도넛과 비교했을 때, 더 높이 책정되는 생산 비용과 유통 비용은 경쟁사에 비해 더 높은 가격을 책정할 수 밖에 없다. 그러나 이 초과적인 가격 분은 고객에게 더욱 질 높은 도넛과 최고급의 음료를 제공하며 마니아층 고객들의 충분한 수요를 끌고 있다. 따라서, 가장 유력한 경쟁사인 던킨보다 도넛의 개당 가격을 200-300원 가량 높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