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티머니(T-mone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 소개 및 현 상황
SWOT 분석
STP
4P
Financial
전망
- 본문내용
-
목표 설정
제 1차 결제 수단의 혁명이 신용카드의 발명이었다면, 결제 수단의 제 2차 혁명은 전자화폐가 될 것이다. 우리는 전자화폐를 활성화 시키며 나아가 경제적인 소비생활을 도와주고 시장의 금융흐름을 활성화 시켜 통용되지 않는 소액현금시장과 영수증의 사용을 줄여 환경보호에 앞장선다. 또한 현금흐름의 투명화·신속화 ·편의의 극대화를 통해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 시킨다.
The Mission
Executive Summary
TIMO 이란?
“보고 듣고 터치하는 알뜰한 소비생활”
TIMO Mission선언
우리는 사명은 놓치기 쉬운 소액결제를 활성화 시키고 전자화폐를 보급하여 고객의 소비생활을 돕는 것이다. 우리는 자원의 절약을 통해 사회에 공헌한다.
이 모든 활동은 기업의 이윤창출로 이어지도록 한다.
Opportunity & Strategy
기존 T-Money에 대한 끊임없는 기능향상에 대한 욕구와 무인화 시스템의 확산에 따른 수요 창출 기회의 증가
전자화폐에 대한 소비자의 긍정적 인식변화
T-Money의 고급화, 제휴를 통한 마일리지 통합, 새로운 유통망을 구축하여 T-Money사용을 촉진
Target Market & Projections
시장 세분화에 따른 우리의 타겟은 소득이 없거나 적은 10대 ~20대 후반 까지의 개성을 추구하고 자기 표현이 확실한 젊은이들 이며, 이를 확산 시켜 서브 타겟인 다양한 연령층을 공략하여 사업의 확장을 도모
Competitive Advantage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의 경쟁적 우위가 있으며, 서울시의 자본보조를 통해 공적인 성격을 띈다. 기존 결제수단과는 다른 결제의 신속함, 휴대의 간편함, 구매의 용이함이라는 경쟁력을 가진다.
수익구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