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홈에버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2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Environment Analysis
2.3C Analysis
3.SWOT Anlysis & STP
4.Recommendation
- 본문내용
-
1.Environment Analysis
1 거시 환경분석
2 대형할인점 시장분석
거시환경분석
경제 환경키워드
대외여건의 불확실성 요인증대는 경제성장을 가로막는 강한 걸림돌로 부각됨
고유가 및 원자재가 영향과 미국의 서브프라임 대응방안에 다라 국내 경제상황 좌우
기업의 리스크 대응과 소비심리 회복이 성장세를 이어가는 동력으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
인터넷을 통한 선주문
일본 내 편의점 7-eleven의 www.7dream.com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처럼 인터넷에서 주문한 물건을 매장에 와서 바로 찾아갈 수 있도록 하는 제도를 도입한다. (30대 이상은 아직 인터넷에서 선불로 결제하는 것에 거부감이 있는 경우가 있으므로 결제도 매장에서 한다)
고객은 무료배송이 되지 않을 만큼의 적은 금액의 물건도 인터넷으로 선주문 할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마트 측은 배송서비스를 할 때 보다 입장하는 고객을 늘릴 수 있어, 추가구매를 유발할 수 있다. 또 고객이 물건을 찾기 전까지는 자신이 산 양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충동구매가능성도 증가할 것이다.
누가 주문한 물건을 담는가? RFID도입을 통해 감원된 계산대직원의 업무를 여기로 전환시키는 방법이 있다. (단순히 RFID도입 후 계산원을 해고할 때보다 직원의 불만을 감소시킬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스타벅스의 3C, STP, SWOT, 4P 분석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전략경영론 - 스타벅스커피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