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DSL 광고 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휴대용 게임기 시장 분석
닌텐도 DSL 판매량
닌텐도DSL의 강점
광고 컨셉트
광고 시안
본문내용
닌텐도 DSL 판매량



일본 거대 비디오 게임사들의 국내 시장 진출이 올해 활기를 띠고 있다. 휴대용 게임기 ‘닌텐도DS 라이트(닌텐도DSL)’는 국내 출시 이후 4개월 간 27만대가 넘게 팔렸다.

jinnie@fnnews.com 문영진기자

성공적으로 휴대용 게임기 시장에 진입

광고시안


N(Njoy)DSL

어릴 적 학교 앞에 세워져 있던 독서하는 소녀 동상. 독서보다도 재미있는 닌텐도 DSL을 즐기는 동상의 모습을 학교와 배치시켜 어린이들에게는 친근감을, 청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느끼게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원론 사례분석 - 닌텐도
  • 닌텐도의 유통구조는 완구도매 중간상, 완구 전문점을 통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지만, 최근에는 이 외에도 가전제품 양판점, 대형마트, 백화점, 할인판매점, 인터넷 판매점 등 다양한 구조로 판매 경로의 다양화가 이루어지고 있다.4. 촉진 전략 스타 마케팅과 광고의 물량공세닌텐도 DSL은 ‘당신의 뇌 나이는 몇 살입니까?’라는 광고 문구와 함께 2007년 2월 런칭 시 한국 최고의 스타 장동건을 내세워 광고 캠페인을 시작하였다. 이는 ‘뇌 연령’이

  • [마케팅] 닌텐도 마케팅전략
  • 닌텐도는 손에 꼽을 정도의 한글화 게임과 미흡한 A/S등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지 못 해던 것이 사실이다.하지만 한국 닌텐도 주식회사가 설립된 후부터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서 게임 소프트웨어대한 철저한 한글화 작업을 하고 있으며,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 광고 등의 홍보활동을 비롯한 게임 전문점, 온라인 쇼핑몰 등의 유통도 직접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A/S 문제에도 충실히 처리하기 위해

  • [마케팅] [마케팅] 닌텐도 마케팅_레포트
  • 닌텐도는 손에 꼽을 정도의 한글화 게임과 미흡한 A/S등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지 못 해던 것이 사실이다.하지만 한국 닌텐도 주식회사가 설립된 후부터 철저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서 게임 소프트웨어대한 철저한 한글화 작업을 하고 있으며,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 광고 등의 홍보활동을 비롯한 게임 전문점, 온라인 쇼핑몰 등의 유통도 직접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A/S 문제에도 충실히 처리하기 위해

  • 닌텐도 마케팅 전략 시장분석 swot분석 STP 경쟁사 마케팅 분석
  • 닌텐도 전문점 설치 대형할인마트, 백화점, 할인점, 대형서점  온라인 판매 - 다양한 온라인 샵마케팅 전략 - 유통 전략* 광고장동건 - 연령, 성별에 상관없이 폭넓은 대중에게 인기가 있음 이나영 - 친근한 이미지로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선호하는 인물 닌텐도DS 체험코너 - 닌텐도 사이트의 체험해보기‘ 코너 - SK 텔레콤 T World 에서 체험가능 마케팅 전략 - 촉진 전략*결 론**고객층의 확대차별화된 개발전략성 공 요 인 - 기업측

  • LG파워콤 XPEED(엑스피드)의 마케팅 전략 분석 및 광고 전략 분석
  • 닌텐도, 디지털카메라, 복합기 등을 선착순 150명에게 증정하고 있다. 이와 함께 LG파워콤은 100메가 광랜을 체험할 수 있는 무비와 쇼핑, 게임, 다운로드, 디지털카메라 등 5가지의 테마별 선물을 증정하는 ‘XPEED PLAY 100메가로 즐겨라’ 이벤트도 실시한다.6. 기존 광고 분석 및 광고목표LG파워콤 엑스피드는 왕좌의 탈환을 노리고 KT가 잠시 여유를 부리는 사이에 강력한 공격을 개시했다. 그것은 바로 웃음의 코드로 무장한 ‘스피드’ 시리즈이다. 시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