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웅진 룰루비데의 인도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수요조사
2. STP
3. Product, Price, Promotion
본문내용
설문지



How are you doing, Mr. or Ms.? We are students of Hankuk University of Foreign Studies.

This questionnaire may take just a few minutes and will be used for educational purpose only.

We really appreciate your support.




3. Have you ever used Bidet? ( If you choose “No”, please move to question no.6 )

①Yes ②No


4. Do you have intention of buying electronic Bidet?

Never / Maybe no / No idea / Maybe yes / no doubt



5. If you won’t buy electronic Bidet, what makes you think so?


1. too expensive

2. I prefer mechanical Bidet to electronic one

3. I don’t need it

4. I’m not familiar with electronic stuff

5. etc( )



6. If you have intention of buying electronic Bidet, what makes you think so?


1. It looks so convenient

2. for personal hygiene

3. Just by curiosity

4. etc( )



7. If price of electronic Bidet comes down to "320$ " , Do you have intention of buying electronic Bidet?

Never / Maybe no / No idea / Maybe yes / no doubt


8. If you can lend electronic Bidet for “14$ " , Do you have intention of using it?

Never / Maybe no / No idea / Maybe yes / no doubt



9. If one of your acquaintances use Electronic Bidet, what would you like to tell him?


1. Wow, you live in luxury.

2. Maybe you’re an early adopter, aren’t you?

3. I’m sure that you’re a rich. 4. Oh, you’re fond of cleanliness.

5. ETC ( )


13. Please fill in your age.

14. Please fill in your occupation.

15. If you don’t mind it, please fill in your personal income. It will be used for statistical analysis onl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웅진코웨이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1. 웅진코웨이 소개1989년 5월 2일 설립된 웅진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생산하는 생활환경 기업으로 생활가전시장의 대중화, 전문화, 고급화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1998년, 업계 최초로 렌탈 비즈니스 개념을 도입하고 서비스 전문가 “코디(cody)”의 양성을 통해 사전서비스(before service) 개념을 제공함으로써 시장점유율, 고객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등에서 최고의 위치를 점하고 있다.국내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해외 진출을 가속화

  • 웅진코웨이 서비스마케팅 분석
  • 웅진코웨이는 상호나이스 보다 상품의 가지수가 더 많고 최근에는 리빙산업으로 진출 그 영역을 더욱 넓혀가고 있다. 또한 웅진코웨이는 대용량 정수장치 사업을 통해 그 사업의 규모를 공기업 쪽으로 확대해 놓았다. 두 경쟁기업의 동질성과 이질성을 살펴보았을 때 이질성보다는 동질성이 많아 시장의 매력도가 떨어지는 것을 볼수있다. 구분웅진 코웨이청호 나이스주력상품정수기, 청정기, 비데, 연수기

  • 웅진그룹 경영실패 사례분석(웅진그룹 다각화실패사례)과 웅진그룹 회생을위한 경영전략방안 제안
  • 웅진 씽크빅이 3위를 차지했다. 이들 순위는 이처럼 기존 경쟁자들과의 경쟁이 매우 극심하다.② 신규진입자의 진입 가능성 높음기존의 교육관련 학습지를 포함한 교육관련 컨텐츠 사업이 활황을 띄고 있고 언제든지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상황적 여건을 바탕으로 하여 경쟁업체들이 언제든지 생겨날 수가 있다.또한 현재 스마트폰 사용량이 극대화 되고 있는 실정에서,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학습지들이 출현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교육이라는

  • 웅진코웨이 경영전략
  • 웅진코웨이에 비해 높기 때문에 엄청난 경쟁자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비데의 부분에서도 웅진코웨이의 웅진 룰루 비데의 경쟁자로 대림 비데를 들 수 있는데 대림 비데의 경우 최근에 e-bay와의 제휴를 통해서 온라인 쇼핑몰인 옥션과 G마켓에서 렌탈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오프라인보다는 인터넷을 통한 거래가 점점 더 많이 이루어지는 요즘 시대에서 e쇼핑몰로 진출했다는 점에서 대림 비데가 웅진 룰루 비데에게 큰 위협이 될 수 있다. -

  • [경영학] 웅진 코웨이 경영 전략 분석
  • 경영 전략 분석 -1. 회사소개1989년5월 2일 설립된 웅진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등을 생산하는 생활환경 기업으로 생활가전시장의 대중화, 전문화, 고급화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1998년, 업계 최초로 렌탈 비즈니스 개념을 도입하고 서비스전문가 ‘코디’의 양성을 통해 사전 서비스 개념을 제공함으로써 시장점유율, 고객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등에서 최고의 위치를 점하고 있다.국내에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해외진출을 가속화하여 미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