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중공업 기업 분석 및 미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삼성중공업 소개
삼성 중공업 사업현황(조선해양사업)
재무현황 및 투자정보
고급기술정보
기업비교
삼성중공업의 미래전략
본문내용
Ⅰ. 삼성중공업 소개
경영이념
▷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

기업사명

▷ 안전하고 환경 친화적이며 경제성과 편리성이 탁월한 선박 및 설비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두산중공업 마케팅분석
  • 두산중공업 마케팅분석Ⅰ. 조사 배경 및 목적 3Ⅱ. 두산중공업 기업소개 41. 기업 개요 및 연혁 4(1) 기업 개요 4(2) 로고 52. 비전 및 경영이념 5(1) 비전 5(2) 경영이념 73. 사업 분야 8(1) 원자력 분야 8(2) 발전 분야 8(3) 담수 분야 9(4) 주단조 분야 9(5) 건설 분야 10Ⅲ. 성장과정 111. 창업기(1960s ~ 1970s) 112. 확립기(1980s ~ 1990s) 113. 수성과 확장의 조화(2000~) 12Ⅳ. 두산중공업 비전 전략 131. 1.0 비전 전략 (성장 전략) 132. 4.0 비전 전략 (미래 비

  • [대기업][재벌][그룹][LG][대우][SK]대기업(재벌) LG그룹, 대기업(재벌) 대우그룹, 대기업(재벌) SK그룹, 대기업(재벌) 동양그룹, 대기업(재벌) 롯데그룹, 대기업(재벌) 두산그룹, 대기업(재벌) 한화그룹 분석
  • 기업(재벌) 롯데그룹1. 태동2. 도약3. 성장4. 미래Ⅵ. 대기업(재벌) 두산그룹1. 고객은 우리의 스승이다2. 품질은 우리의 자존심이다3. 혁신은 우리의 생활이다4. 인재는 우리의 보배이다Ⅶ. 대기업(재벌) 한화그룹1. 위기상황2. 위기해결 노력3. 극복후 성과4. 한화의 성공요인참고문헌Ⅰ. 대기업(재벌) LG그룹1. LG그룹1) 리더십 특성① 환경인식을 바탕으로 하여 VISION의 강력한 제시.② VISION실현을 위한 전략전개 방침의 수립 및 조직/운영체제

  • 대우그룹,대우그룹글로벌전략,대우그룹기업분석,대우조선,대우조선분석,조선산업분석
  • 중공업 102) 삼성 중공업 113) STX 조선 114) 다롄선박 중공업 112. 대우조선 11(1) 기업소개 11(2) 해외 사업장 131) 대우-망갈리아 중공업 132) 대우조선해양산동유한공사 143) 그 밖의 해외지사 14(3) 기업 재무정보 15(4) 주요 제품 소개 16(5) 핵심기술 18Ⅲ. 우위분석 211. 독점 우위력 21(1) 규모의 경제 21(2) 기술 우위 22(3) 입지우위 231) 조선산업 클러스터 232) 루마니아 망갈리아 조선소 23(4) 내부화 우위 241) 후방통합 242) 전방통합 25Ⅳ. 분석 결과 및

  • [경영,경제] 삼성중공업 기업분석
  • 및 연구소 2. 외부환경 분석(1) 중공업이란(2) 국내중공업 탄생배경(1) 산업개요 및 성장과정 (2) 산업전망 (3) 산업특성 (4) 영업개황 (5) 시장점유율(6) 시장특성(7) 판매 경로 방법 및 전략3. 내부환경 분석한국 조선산업의 경쟁력삼성중공업으 SWOT분석(1) 강점(strengths)(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ies)(4) 위협(threats)4. 중국 생산기지 확대사례(1) 삼성닝보유한공사(2) 영성 블록 생산기지(3) 중국 진출로 얻는 성과5. 경쟁기업 전략 분석6. 삼성

  • 현대자동차의 경영전략
  • 분석 231) Dog 232) Question 233) Cash Cow 244) Star 252. 현대주력차종의 위기 253. 해외메이커의 정의와 분류 261) 르노 삼성: 현재의 가장 위협적인 경쟁자 262) GM 대우: 잠재적인 가능성을 지닌 미래의 대형 경쟁자 273) 수입차: 현대 고급차 시장과의 시장충돌/완전 경쟁체제 하의 경쟁자들 28Ⅴ. 해외 메이커들의 확대 방안 301. 르노 삼성 301) 고객 밀착 마케팅 302) 문화 마케팅의 색다른 마케팅 303) 확대 방안 및 예상 312. GM 대우 321) 기존 GM의 이미지 322) 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