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아모레 퍼시픽 멕시코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중간발표 요약
1. AP의 강점
2. 멕시코 남성화장품 시장의 매력
Ⅱ. ST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Ⅲ. 시장진입전략
Ⅳ. 4P 1. Place
2. Price
3. Product
4. Promotion
- 본문내용
-
중간발표 요약
AMORE PACIFIC의 강점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의 높은 점유율
다양한 해외 진출 경험 (특히, 미국으로의 성공적 진출)
자체 화장품 연구소를 통한 제품 개발
다양한 남성 화장품 포트폴리오 구축
MEXICO 남성 화장품 시장의 매력
높은 경제 성장률(06년 4.8%)
Metrosexual Trend에 따른 남성의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
매년 남성 화장품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세
아시아 기업에 대한 우호적 태도
Segmentation
- 최고급 상류층 (상위 1% 이내)
- 상류층 (상위 1 ~ 10% 이내)
- 중산층 (상위 10 ~ 30% 이내)
- 중하급 서민층 (상위 30 ~ 80% 이내)
- 극빈층 (나머지 20%)
- 수도에 사는 사람들(멕시코시티 市)
- 대도시에 사는 사람들(게레따로, 과달라하마, 티후아나, 톨루카, 푸에블라 등)
- 기타 소지역에 사는 사람들.
- 혁신자형(innovators)
- 안주형(settled)
- 전통주의자형(traditionalists)
- 절약형(thrifty)
- 가격이 싸야 한다
- 기능이 많아야 한다.
디자인이 뛰어나야 한다.
잘 알려진 브랜드여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