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아모레 퍼시픽 멕시코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중간발표 요약
1. AP의 강점
2. 멕시코 남성화장품 시장의 매력

Ⅱ. ST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Ⅲ. 시장진입전략
 
Ⅳ. 4P 1. Place
2. Price
3. Product
4. Promotion

본문내용
중간발표 요약

AMORE PACIFIC의 강점

국내 화장품 시장에서의 높은 점유율
다양한 해외 진출 경험 (특히, 미국으로의 성공적 진출)
자체 화장품 연구소를 통한 제품 개발
다양한 남성 화장품 포트폴리오 구축

MEXICO 남성 화장품 시장의 매력

높은 경제 성장률(06년 4.8%)
Metrosexual Trend에 따른 남성의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 증가
매년 남성 화장품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세
아시아 기업에 대한 우호적 태도


Segmentation

- 최고급 상류층 (상위 1% 이내)
 - 상류층 (상위 1 ~ 10% 이내)
 - 중산층 (상위 10 ~ 30% 이내)
 - 중하급 서민층 (상위 30 ~ 80% 이내)
 - 극빈층 (나머지 20%)

- 수도에 사는 사람들(멕시코시티 市)
 - 대도시에 사는 사람들(게레따로, 과달라하마, 티후아나, 톨루카, 푸에블라 등)
  - 기타 소지역에 사는 사람들.

- 혁신자형(innovators)
- 안주형(settled)
- 전통주의자형(traditionalists)
- 절약형(thrifty)

- 가격이 싸야 한다
- 기능이 많아야 한다.
디자인이 뛰어나야 한다.
잘 알려진 브랜드여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아모레퍼시픽의 경영전략 분석과 새로운 전략제안
  • 진출한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 등으로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1) 상호변경① 1993년 3월 사업목적의 방향에 따라 기업 이미지 개선 차원에서 회사 상호를 태평양화학(주)에서 (주)태평양으로 변경하게 된다. 이를 계기로 화학 관련 제품을 단순 생산하는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벗고 생활문화기업으로서의 한걸음을 내딛게 된다. ② 태평양은 2002년 2월 글로벌 브랜드인‘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을 출시하고 국제화 전략 강화에 나설

  • [경영학,] 아모레 퍼시픽 기업소개, 경쟁사분석, 경영전략분석, 새로운전략제안
  • 진출한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 등으로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1) 상호변경① 1993년 3월 사업목적의 방향에 따라 기업 이미지 개선 차원에서 회사 상호를 태평양화학(주)에서 (주)태평양으로 변경하게 된다. 이를 계기로 화학 관련 제품을 단순 생산하는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벗고 생활문화기업으로서의 한걸음을 내딛게 된다. ② 태평양은 2002년 2월 글로벌 브랜드인‘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을 출시하고 국제화 전략 강화에 나설

  • [국제경영전략](주)태평양화장품 베트남시장 진출전략
  • 국제경쟁력 강화를 위한 육성발전은 무엇보다도 국제적 규제와 조화를 위한 화장품산업의 표준화 및 대중화가 선행되어야 할 것으로 사료된다.*소결론 - 이 자료들을 준비하면서 제일 아쉬운 점은 언제나 마찬가지이듯 부족함의 결과물을 하나 더 만들어 내었다는 점이다.조금씩 알아감에 따라 국제 경영이 어렵고 고려해야 할 점들이 많은 것이다. 더욱더 많은 정보들을 얻어내고 알아가고 싶었지만 아쉬움을 남기고, 다음을 준비해 나갈 때 더욱더

  • [브랜드전략] 글로벌 브랜드
  • 진출 성공 이유8. 스토리 텔링1) 스토리텔링 마케팅전략(STORYTELLING MARKETING STRATEGY)의 정의2) 브랜드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유형3) 글로벌 브랜드의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사례(1) 칠레와인 ‘1865’ 한국서 돌풍 ‘18홀65타 꿈의 맛’ 스토리텔링(2) 아모레퍼시픽(AMORE PACIFIC)의 미국시장 진출 사례 1.미래에 대한 브랜드 전략1) 오감을 자극하는 브랜드 시대(1) 문자의 상형화(2) 색채상표 도입(3) 입체상표 도입(4) 향기음향상표2) 미래브랜딩을 주

  • 로레알vs아모레퍼시픽,로레알마케팅전략,로레알분석,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아모레퍼시픽분석
  • 경영 방침 속에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비전‘미(beauty)와 건강의 Total Care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세계 속에 우뚝 설 계획이다.주식회사 아모레퍼시픽 대표이사 서경배1) 비전과 전략방향▸ 5대 전략 방향1. 안전한 제품 & 지속가능한 혁신제품 안전성 강화 및 지속 가능한 혁신을 통한 고객 신뢰 획득 및 성장기회 창출2. 전사적 환경 영향최소화전 밸류 체인에서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여 환경경제효율성 (Eco-Efficiency)향상3. 일하고 싶은 직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