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버추얼빈야드(Virtual Vineyard)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개요
2. 관련산업 분석
3. 해결해야 할 문제 및 해결책
4. 교훈 및 결론
- 본문내용
-
About wine.com
wine.com?
▷ 1994년 설립된 Virtual Vineyards가 1999년 9월
wine.com 매입 후 wine.com으로 회사명 변경
▷ 위치 : California
▷ 설립자 및 CEO :
Robert olson & Peter granoff
Rich Bergsund
▷ 판매제품 : ‘와인’ -> 최초의 온라인 와인 상점
회사 연혁
▷ 1994년 설립
▷ 1999년 온라인 와인 소매상 wine.com 매입
– 최초의 와인 포털
▷ 2000년 8월 wine.com과 wineshopper.com 합병
– wine.com으로 사업 시작
▷ 2001년 1월 75명 해고, 월급 삭감
▷ 2001년 7월 공식적으로 wine.com의 브랜드 이름, 외관,
분위기, 웹사이트를 재조정
▷ 2001년 9월 wine.com 도메인 이름 사용 시작 후
4~5배 수요 증가
토의문제 1
wine.com과 wineShopper.com이 합병 후 가질 수
있는 이점은 무엇인가?
▷ 유통망의 확대
- 높은 Brandname을 가지고 있었지만 약한 유통망을 가진 wine.com과 거대한 유통망을 가진wineshopper.com의
합병으로 인한 유통망의 확대
▷ 비용 절감
- 간접 비용, 재고 비용, 판매 허가증 구입비용의 절감
▷ 고객층 확대
- 온라인 와인 판매 선두기업이었던 두 기업의 합병으로
고객층 확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