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ktf 쇼 SHOW 광고기획서133111111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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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시장현황분석

-제품환경분석
-소비자분석

과거광고분석

광고목표설정
-마케팅목표
-광고목표

광고타겟설정
-Core Target
-Sub Target

광고기획

-커뮤니케이션전략
-크리에이티브전략
-광고시안
본문내용
시장환경분석

가입자 수 : 4월 468만8천905명
2G포함 누적가입자 수 :
2천 247만3천725명
차별화 Point :
가입자간 상품을 통한 가입자 지키기


5월 26일 : 17만 1천여명
2G포함 누적가입자 수 : 800만6천775명
20대 39%, 30대 28% ,40대 15%,
50대 7%, 10대 6%, 60대 이상 5%
성별 비율 : 남성 55%, 여성 45%
차별화 Point : 저렴한 무선인터넷 제공

과거광고분석

SHOW의 첫광고

티저광고를 이용하여
사람들의 호기심 증폭시킴.
SHOW에 대한 구체적 정보
전혀 드러내지 않음.

제휴광고

제휴광고 역시
적절한 유머소구를 이용하여
재미있게 풀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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