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인터넷마케팅]블로그마케팅의 정의와 효과 및 사례조사(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10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Y대 경영대학 [인터넷마케팅]수업 중간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 및 내용요약을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Ⅰ. 블로그 마케팅의 정의
Ⅱ. 블로그 유형분류
1. 생산형 블로그
2. 수집&생산형 블로그
3. 기업 블로그
4. 수집형 블로그
Ⅲ. 마케팅 도구로서 블로그가 갖는 매력
Ⅳ. 블로그 마케팅에서의 가장 중요한 요소
Ⅴ. 기업이 블로그마케팅에 집중해야 하는 이유
Ⅵ. 블로그 마케팅 효과 분석
1. 블로그 영역 점유율
2. 점유효과
3. 지속효과
Ⅶ. 기업블로그 사례분석
1. 기업블로그
2. 네이버 브랜드 블로그
3. 중소기업 및 전문직 비지니스 블로그
Ⅷ. 블로그 마케팅 사례
1. 월마트 등 미국 주요 유통업체
2. SK텔레콤의 20대 전용 브랜드 TTL (TTL playon blog)
3. 휴대폰 이젠 블로그마케팅 대전
- 본문내용
-
Ⅴ. 기업이 블로그마케팅에 집중해야 하는 이유
기업이 블로그마케팅에 집중해야 할 이유가 있긴 있는 것일까? 왜 홈페이지도 있는데 구지 블로그마케팅이라고 해서 또 다른 마케팅을 하나 더 전개해야 하는 것일까? 과연 그것은 그 나름의 가치를 보장 할 것인가? 기업이 하는 블로그마케팅을 “기업블로그”, 혹은 “브랜드블로그”, “비즈니스블로그”라고도 하는데 그것을 해야 하는 이유가 무엇일가? 기업이 현재 인터넷상에 하고 있는 마케팅은 홈페이지와 오버추어 광고 같은 것들이 있다. 홈페이지는 일년단위 정도로 해서 전면적으로 내용을 바꾸거나 보강하며 다양한 시각적인 이펙트를 통해 고객과
자료평가
- A+받을만 하네요
- rhkdx***
(2008.12.17 15:14:0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