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기반, Web기반] 웹기반(Web기반) 광고, 웹기반(Web기반) 교육, 웹기반(Web기반) 도서관, 웹기반(Web기반) 인터넷전자상거래, 웹기반(Web기반) 정부기관에 관한 심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6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개요

Ⅱ. 웹기반(Web기반) 광고

Ⅲ. 웹기반(Web기반) 교육

Ⅳ. 웹기반(Web기반) 도서관
1. 도서관 이용안내
2. 온라인 목록(OPAC)
3. 독서지도
4. 관련 사이트 소개
5. 정보서비스
6. 교수-학습자료

Ⅴ. 웹기반(Web기반) 인터넷전자상거래

Ⅵ. 웹기반(Web기반) 정부기관

참고문헌
본문내용
웹과 인터넷이 종종 동의어처럼 쓰이기는 하지만 그 둘은 실제로는 매우 다른 것이다. 인터넷은 데이터를 옮기고 정보 교류를 가능하게 하는 컴퓨터들의 국제적인 연합을 말하는 것이지만, ꡒ월드 와이드 웹ꡓ은 에이치티티피(HTTP)라고 부르는 특정한 인터넷 문서 규약을 이용하여, 상호 연결된 문서들이 인터넷상에 존재하는 집합체이다. 다시 말하자면 인터넷은 웹 없이도 독립적으로 존재할 수 있지만 웹은 인터넷 없이는 존재할 수 없다는 것이다. 웹은 ꡒ멀리 떨어져 있는ꡓ 조직의 멤버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ꡒ정보를 공유ꡓ할 수 있도록 제안한 연구 프로젝트이다. 웹은 각 사이트를 구성하고 있는 홈페이지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터넷 웹 페이지는 HTML (Hypertext Markup Language)로 만들고, 이를 웹브라우저(web browser)로 본다. 웹 페이지는 하이퍼링크를 이용하여 페이지를 오디오, 비디오, 이미지 파일들뿐만 아니라, 다른 페이지들과 연결해준다는 것이다. 링크를 클릭하기만 하면 갑자기 세상의 반대편에 있는 웹사이트로 갈 수 있는 것이다. (웹이 등장하기 이전에 사용자는 원하는 사이트에 가기 위해서는 정확한 인터넷 주소를 입력하거나 혹은 몇 단계의 메뉴를 거쳐야만 했다.)

Ⅱ. 웹기반(Web기반) 광고

인터넷이 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유용한 도구로 자리잡으면서 웹 사이트는 온라인 마케팅을 전개하는 대표적인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여기서는 인터넷 광고의 효과를 결정하는데 있어 소비자의 능동적 역할을 강조하면서 웹 사이트의 전반적인 과정 변인과 관련하
참고문헌
- 교육학술정보원, 월간 에듀넷 2000년 6~12월호
- 나일주 외(1999), 웹기반 교육, 교육과학사
- 백영균·강신천(1999), 웹기반 학습환경의 준비와 개발도구, 원미사
- 임경미·김원영·김치수(1999), WEB 기반 평가도구의 개발과 교육적 활용, 한국정보교육학회, ‘99 하계 학술발표논문집, 337-344
- 한국교육공학회(2000), 교육공학연구, 제16권 1호
- Ferdi Serim·Melissa Koch, 이태욱 역(1999), 인터넷이 학교를 바꾼다, 한빛미디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네이버 NAVER - 기업전략분석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광고전략 분석(HWP)
  • Ⅰ. 서론 1. 주제선정배경, 연구방향2. 기업소개 : 기업현황, 개요, 연혁, 경영방침, 로고, 비젼, 미션 등Ⅱ. 본론 - 성공요인 및 마케팅, 광고전략 분석1. 시장환경 분석(1) 외부환경, 내부환경 분석(2) 경쟁업체 전략 비교– 다음, 네이트 비교분석(3) 국내 인터넷사용 현황분석 / 소비자 분석2. 사업별 전략 분석1) 검색사업 2) 게임사업 3) 광고사업 4) 전자상거래3. 마케팅, 광고전략(1) SWOT 분석 : S 강점, W 약점, O 기회, T 위험(2) 4P 분석 : PRODUCT, PRICE, PLA

  • [언론학] 잡지산업의 유통 및 광고 문제점, 대응방안
  • 도서관, 독자라는 요소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요소들이 유기적으로 조합되어 잡지유통의 목적을 달성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급속한 인터넷의 발전으로 인해 인터넷상에서 전자상거래를 이용한 상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인터넷을 이용한 유통은 인터넷상의 대형서점들과 오프라인에는 존재하지 않고 온라인에만 존재하는 인터넷서점을 중심으로 그 분야가 점차 확장되어 가고 있다. 인터넷 서점의 경우 오프라인 서점과 달리 직접

  • [졸업][호텔경영]여행사 인터넷 광고 및 홍보에 관한 연구
  • 인터넷(Internet)은 고도정보화사회 속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이며, 현대 기업경영의 주요한 정보자원 습득 및 비즈니스 수행 도구로서의 역할 비중이 커질 것으로 사료된다.) 김영수,호텔 인터넷마케팅에 관한 실증적 사례연구 세종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1996,p.1이러한 시대적 흐름을 타고 대기업 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에서도 인터넷 광고홍보, 즉 인터넷 마케팅을 사업적으로 활용하고 웹사이트 구축에 나서고 있으며, 최근 들어 대

  • 인터넷매체(온라인매체)배경,언론성, 인터넷매체(온라인매체)연구,미디어대치가설, 인터넷매체(온라인매체)광고노출, 인터넷매체 활용사례,제언
  • 인터넷매체(온라인매체)의 배경, 인터넷매체(온라인매체)의 언론성, 인터넷매체(온라인매체)의 연구, 인터넷매체(온라인매체)의 미디어 대치 가설, 인터넷매체(온라인매체)의 광고노출, 인터넷매체의 활용 사례와 제언 분석Ⅰ. 서론Ⅱ. 인터넷매체(온라인매체)의 배경Ⅲ. 인터넷매체(온라인매체)의 언론성1. 언론성 인정여부2. 物性: 출판물과 통신의 차이Ⅳ. 인터넷매체(온라인매체)의 연구Ⅴ. 인터넷매체(온라인매체)의 미디어 대치 가설Ⅵ. 인터

  • [신문학] 인터넷 신문의 분석
  • 기반 미디어에서 강세를 보일 수 밖에 없다.대항형 : 상업적 목적은 없으나, 기존 인쇄 언론사의 정치적 신념에 대항하고자 한다. 우리나라의 딴지일보가 대표적이다. 단순하게 패러디만 하는 형식이지만, 시민 운동형 미디어로서의 발전 가능성도 높다.(3) 발행 수익은?이 표는 2002년 미국의 인쇄신문 발행 부수별 온라인 수익을 조사 분석한 결과이다. 종합해 보면 대규모 일간 신문사가 지역 인터넷 광고에서 많은 수익을 얻은 반면, 중소규모의 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