Ⅰ. <서론> 'ONCE'를 보게 된 동기
Ⅱ. <본론> 'ONCE'의 소개
Ⅲ. <본론> 'ONCE'의 음악의 소통
Ⅳ. <결론> 'ONCE'의 결말과 느낌
본문내용
ONCE' 영화는 음악영화이다. 주위에선 뮤지컬 영화라고 말하지만 그러기에는 조금 더 새로운 영화라고 생각한다. 뮤지컬과는 형식적인 면에서도 다르고, 특히나 음악에서는 더욱 더 맞지가 않다. 영화의 남자 주인공은 기타를 메고 거리에서 노래를 부르는 싱어 송 라이터이다. 여자 주인공은 꽃을 파는 일을 한다.
를 보고 읽게 되었다. 이 책을 읽고 있는 동안 세계경제관계관한 책의 독후감을 쓰라는 레포트가 나왔기에 이 책의 감상문을 쓰게 되었다. 이 책에서 토마스 L.은 세상을 바라보는 현실적 시선을 흔들림 없이 담고 있으며 새롭지 않은 주제를 초점을 잘 잡아 풀고 나갔지만 미국인의 입장에서만 다루어져 있으며 미 중심적 사고에 치우쳐 미국인이 아닌 다른 국가의 독자가 읽었을 때는 공감 하지 못하는 부분이 많아 보였다. 하지만 현실적 측면에서 지
를 포함한 흑인 캐릭터들의 출연진을 포함한다. 컴프슨 가족은 남부 귀족 계급의 일부이며, 인종적 우월성에 대한 생각에 깊이 투자하고 있다. 자신들을 공동체의 자연스러운 지도자로 보고, 흑인들을 열등하고 종속적인 존재로 본다. 이러한 태도는 가족들이 흑인 하녀인 딜시를 대하는 방식에서 분명하게 드러난다. 그녀가 수년간 그들을 위해 일해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컴프슨 가족은 그녀를 계속해서 하급 계층으로 취급하고 있다.이 소설에
보고 들은 풍경의 묘사가 빨리 책장을 넘기라고 독촉하는 듯 했다. 나중에 책을 다 읽고 표지 뒷면을 봤을 때 한번 읽기 시작하면 끝까지 읽지 않고는 못 배기게 하는 이상한 힘과 즐거운 미덕을 지녔다는 시인 이해인 님의 평이 있다. 지금 나는 이 평에 전적으로 공감한다. 첫 장을 지겨워했던 내가 어느새 맨 마지막 장을 넘기고 있었기 때문이다. 물론 지루한 채로 넘긴 것은 아니다. 공감하기도, 고개를 갸우뚱하기도, 나름대로의 비판도 하며 나도
독후감상문 쓰기7. 도서실을 이용한 수업8. 책읽기와 연계한 수행 평가 반영9. 국어과 말하기 및 독서토론 병행지도10. 국어과 ‘시’ 작품 감상을 통한 독서 체험학습 지도11.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통한 사고력․표현력 지도1) 회수2) 내용12. ‘시’ 작품 감상으로 아름다운 심성 지도Ⅶ. 독서활동(독서교육활동)의 사례71. 독서 퀴즈 대회2. 작가와의 만남3. 주인공에게 편지 쓰기 대회4. 가사 바꿔 노래부르기 대회5. 독서 감상화 및 만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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