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커뮤니케이션] [비지니스 커뮤니케이션] 프랑스 완구수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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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국가분석
- 간략한 정보
- 역사
- 상징물
- 민족성
- 사회특징
- 축제 및 풍습

2. 모델선정
- 인형의 역사 및 특성
- 완구시장 규모
- 모델선정
- 선정배경


3.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프랑스 인들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4 비즈니스 에티켓
- 프랑스 인들과의 비즈니스 에티켓
본문내용
EU 완구 시장 규모는 세계 최대 완구 지역인 미국 다음으로 그 중요성이 큰 곳이다. 미국만큼의 큰 단일 완구 시장은 아니지만 다름 품목들에 비하여 연간 10% 내외의 성장률을 보이며 안정적으로 평가된다. EU회원국 중, 완구 지출이 가장 큰 국가로는 영국이 EU시장의 22.6%를 차지하고 있고, 프랑스(20.4%), 독일 (17.8%), 이탈리아 (7.4%), 스페인(6.3%)등의 순서로 이어진다. 유럽의 전통 완구 시장만을 살펴보면, 봉제 동물 완구, 모터로 작동되는 완구세트, 악기류, 인형 등의 분야가 높은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고, 거의 중국,동남아시아 등의 OEM방식의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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