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커뮤니케이션] [비지니스 커뮤니케이션] 프랑스 완구수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5 / 2019.12.24
- 19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후회 안하십니다 ^^
- 목차
-
1. 국가분석
- 간략한 정보
- 역사
- 상징물
- 민족성
- 사회특징
- 축제 및 풍습
2. 모델선정
- 인형의 역사 및 특성
- 완구시장 규모
- 모델선정
- 선정배경
3.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프랑스 인들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4 비즈니스 에티켓
- 프랑스 인들과의 비즈니스 에티켓
- 본문내용
-
EU 완구 시장 규모는 세계 최대 완구 지역인 미국 다음으로 그 중요성이 큰 곳이다. 미국만큼의 큰 단일 완구 시장은 아니지만 다름 품목들에 비하여 연간 10% 내외의 성장률을 보이며 안정적으로 평가된다. EU회원국 중, 완구 지출이 가장 큰 국가로는 영국이 EU시장의 22.6%를 차지하고 있고, 프랑스(20.4%), 독일 (17.8%), 이탈리아 (7.4%), 스페인(6.3%)등의 순서로 이어진다. 유럽의 전통 완구 시장만을 살펴보면, 봉제 동물 완구, 모터로 작동되는 완구세트, 악기류, 인형 등의 분야가 높은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고, 거의 중국,동남아시아 등의 OEM방식의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공연예술과 일상생활 요약 및 정리 중간고사
- 청주대학교 현대생활과 패션 중간고사
- [A+] 만점받은 인간의 행동과 의식 족보
- 2021-2 졸업시험_ 경영학원론
- 청주대학교 관광산업의 이해 중간고사 족보[A+]
- [A+] 행복한 삶과 가족 족보
- 4차 산업혁명의 이해 중간+기말 퀴즈본(꿀팁 및 문제 제공), 답 제공 X
- 음악교육대학원 학업계획서 연구계획서 3편 모음] 연세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한양대학교 음악교육대학원 연구계획서 학업계획서 음악교육대학원 학업계획서 -진학동기 연구계획 졸업 후 희망
- 음악교육대학원학업계획서 음악대학원연구계획서 합격샘플+면접 음악교육학과대학원자기소개서,서울대학교음악교육대학원 학업계획서,이화여대음악대학원 연세대
-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박사과정학업계획서)서울대 경영학과 박사 연구계획서,자기소개서,경영대학원 석박사통합 합격학업계획서,금융,경제학과,경영학과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