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난타의 윈도우효과(A+받은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4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난타의 윈도우효과(A+받은자료)
목차
서문
제1부 이대로는 안 된다
제2부 난타 만들기
제3부 난타 마케팅
제4부 난타 경영
난타의 현황과 효과
본문내용
난타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국내시장만을 대상으로 하지 않고 시야를 세계로 넓혀 기획

기획단계 부터 하나의 소스를 여러 상품으로 제작하여 윈도우효과를 극대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론] LG전자의 마케팅 성공 및 실패 사례연구
  • 자료에서 입증되어질 수가 있다. 먼저 참관객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구매결정을 할 때 정보를 얻는 유용한 수단으로써 조사대상의 91%가 전시회를 꼽고 있어서 전시회가 구매결정에 결정적 영향을 미침을 알 수가 있다. 또한 전시회는 촉진매체의 유용성에 대한 평가에서도 두 번째로 높게 평가되었는데, 마케팅 목적에 따른 각 촉진매체의 효과성을 조사한 결과 ‘브랜드 이미지 제고’부문과 광고가 전시회 보다 효과적이고 다른 모든 마케팅 목적

  • [문화컨텐츠산업] 문화컨텐츠산업의 패러다임 변화와 과제 및 발전 방안 분석
  • 자료들을 조사 수집하고 제작 및 유통과 관련된 각종 통계조사 등을 기초로 평가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이후에 제작되는 문화컨텐츠의 산업적 효과를 예측하는 자료로 DB화하고 활용함으로써 고위험 고수익(high risk high return)을 특징으로 하는 문화컨텐츠산업의 산업적 효과를 높이는 것이 보다 바람직한 정책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현재 세계적인 제작 수준으로 높은 경제적 성과를 거두고 있는 선진국의 문화컨텐츠산업 현황 및 신기술 정보와,

  • [기업조사] ㈜ PMC 프로덕션 마케팅전략
  • 난타”, 그렇다면 그 뒤편의 피엠씨 프러덕션은 어떠한 회사인가.▣ 회사소개1992년 『환퍼포먼스』라는 전문기획극단으로 출발하여 완성도 높은 작품을 무대에 올리기 위해 매년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95년 2월과 96년 8월에 올렸던 뮤지컬 ‘우리집 식구는 아무도 못 말려’, 96 ‘고래사냥’은 제작규모와 작품성에서 연극계는 물론, 대중들로부터 극찬을 받은 바 있다.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96년 12월. 기획, 제작을 총괄하는 (주)PMC 프러덕

  • [노사관계론] KT의 노사관계
  • 자료 요청KT의 경영전략 관련 부서에 현대자동차 쪽에서 전화 연락이 왔다. “KT의 최근 경영혁신 사례를 벤치마킹하려고 하는데 관련 자료를 받을 수 있겠느냐”는 문의였다. 이석채 회장의 1월 취임 이후 KTF 합병 등 굵직한 숙제들을 무난히 마무리하고 체질을 개선한 비결을 배우고 싶다는 이야기였다. 앞서 삼성전자는 고위 경영진의 지시로 ‘올레(olleh)’ ‘쿡(QOOK)’ 같은 KT 광고 시리즈의 성공 비결을 담은 보고서를 만들어 마케팅 교범으로 쓴다.

  • [마케팅]W.(더블유닷) 현대 예술을 이용한 마케팅 전략
  • 경제 연구소 www.seri.org -김남규 ‘문화 마케팅을 통한 기업의 문화 전략’마케팅 매니아 클럽http://cafe.naver.com/kmucb2.cafe?iframeurl=/ArticleRead.nhn%3Farticleid=157 - 문화 마케팅의 정의http://blog.naver.com/prokimjh/140008054065 -외식사업마케팅http://blog.naver.com/anords1/140024766127-문화마케팅사례페차쿠차 http://www.pechakucha.or.kr/ - 현대 예술 작가 정보스폰지하우스 http://www.spongehouse.com/ - 나난의 윈도우 페인팅http://www.cyworld.com/g2lover - 배두나 미니홈피http://blog.naver.com/roman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