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 락앤락(LOCK & LOCK) CEO 김준일 회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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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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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CK&LOCK 김준일 회장
LOCK & LOCK
김준일 회장 선정이유
김준일 회장의 철학
인재상
인적 자원 관리의 기본 원칙
New Paradigm 개념도
New Paradigm 도입 배경
New Paradigm 목표 및 기대 효과
교육 및 훈련
New Paradigm 시행전후 비교
평생 학습 체계의 운영성과
New Paradigm 장기적 목표
락앤락의 주요 연혁
밀폐용기 사용 실태 파악을 위한 소비자 조사보고서 (2005년 5월)
해외시장 점유율
CEO 김준일은
하나코비의 실적 변화

본문내용
LOCK&LOCK 김준일 회장

52년 대구 출생.
대구에서 고등학교 졸업.
1985년 국진화공 설립
제조업에 특별한 관심
취미: 마라톤, 등산, 산책
생활신조: 오늘에 충실하자
목표 : 2010년까지
전 세계 밀폐용기 1위,
연 매출 5000억 원 달성



밀폐용기 전문의 중소기업
국내 밀폐용기
브랜드 선호도 1위
1994. 본격적인 해외진출
1997. 락앤락 브랜드
하나로 통합
2007.9.락앤락 CI 통합

회사명: ㈜ 락앤락          
대표 : 김준일 회장
설립일 : 1985,5,1
임직원수 : 1600명
공장현황 : 한국아산공장, 중국 공장(위해,만산,소주)
해외법인 : 미국 LA지사, 중국 지사

락앤락의 창업자이자 대표로서
회사에 지대한 영향을 끼침

우리가 편히 접할 수 있는 일상생활 용품의 브랜드

한국 브랜드이면서도 많은 사람들이
외국 브랜드로 알고 있는 특이함 

한국산업 브랜드파워지수 밀폐용기부문 1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TC)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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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OCK & LOCK의 핵심역량1. 선택과 집중 211) SELECTION 불경기에도 누구나 찾을 수 있는 제품- 밀폐용기 2) CONCENTRATION ( 제품 핵심화 ( 기술 집중 ( 마케팅 집중 2. 끊임없는 기술 연구 개발 221) 세계 최고의 품질 2) 락앤락에 사용된 기술 ( 4면 결착식 밀폐용기 개발 ( 최적의 힌지두께 개발 ( 중공형 실리콘 ( 흐름차단공 ( 위생성 ( 공간활용성 3) 품질보증/

  • [경영사례] 락앤락 LOCK & LOCK의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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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락앤락 LOCK& LOCK의 성공전략
  • LOCK & LOCK의 핵심역량1. 선택과 집중 211) SELECTION 불경기에도 누구나 찾을 수 있는 제품- 밀폐용기 2) CONCENTRATION ( 제품 핵심화 ( 기술 집중 ( 마케팅 집중 2. 끊임없는 기술 연구 개발 221) 세계 최고의 품질 2) 락앤락에 사용된 기술 ( 4면 결착식 밀폐용기 개발 ( 최적의 힌지두께 개발 ( 중공형 실리콘 ( 흐름차단공 ( 위생성 ( 공간활용성 3) 품질보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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