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CJ 마케팅계획(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The CJ’s marketing plan
CJ CheilJedang, Inc.

Table of Contents

1. Executive summary
2. Company Description
3. Strategic Focus Plan
4. Situation Analysis
5. Market-Product Focus
6. Marketing Program
7. Financial Data and Projections
8. Organization
9. Implementation Plan
10. Evaluation and Control
본문내용
1. Executive Summary
In the modern society, people are extremely busy in the morning. Having breakfast is good for health. However, people usually skip their breakfast due to laziness, work, and school. According to ‘the 2007 nation health nutrition research’, 45% of Koreans have irregular breakfast. More details refer to following graph Figure1. People have brunch as a substitute for breakfast. Automatically, nowadays, the brunch food became a potential expecting market.
[Figure1.]
Nevertheless, many restaurants and convenience stores in Korea have limited brunch menu. For instance, there are sandwich, hamburger, Kim-bab, noodle. People have been fed up with existed menu. They want something different and tasty to eat for brunch. We consider more serious about these problems and decide to develop new product.

2. Company Description
CJ has been recognized as a trustworthy company that provides health, enjoyment, and convenience at the most accessible places and the ever-changing company in pursuit of new challenges.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good..........
  • rauls***
    (2012.12.05 21:45:18)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마케팅] CJ홈쇼핑의 서비스마케팅
  • CJ 홈쇼핑은 CJmll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인터넷 시장 공략에 큰 축이 되고 있는 CJmll 은 남성고객과 20-30대 여성을 주 타겟으로 삼고 있다. 이들은 인터넷 이용의 주 고객이며 앞으로 그 수요가 점점 늘어나는 계층이다. 요즘 CJ 홈쇼핑의 Promotion 방안의 핵심은 홍보 마케팅이다. 아직 확실한 전자상거래 시장의 선두주자가 없는 만큼 소비자에게 CJ 홈쇼핑을 인지시키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MSN과 각종 인터넷 방송국에서의 배너광고도 그 전략 중 하나이

  • [마케팅비교분석] CJ `햇반`과 농심 `햅쌀밥`의 마케팅전략분석 - 선발주자와 후발주자 비교
  • 마케팅, 해외마케팅Place①유통 경로에 따른 차별적 유통-서울, 소도권 대도시 중심 진열 강화, 할인점, 슈퍼마켓, 백화점, 편의점 등 모든 유통경로 사용특수경로- 병원, 기숙사, 기업체, 대한항공과 co-marketing으로 품질 인증, 이미지 제고① 전국 농심 대리점망 활용은 물론 1천여 개의 즉석밥 전문 대리점 확보해 편의점과 할인점, 소매점, 백화점 식품 코너 적극 공략★ 농심 발아현미밥 VS CJ 햇반 발아 현미밥1. CJ와 농심의 자존심 대결CJ 와 농심

  • [마케팅원론] `내 남자의 아내도 좋아` 영화 마케팅 기획안
  • 영화 마케팅 기획서마케팅 원론주제선정 목적 및 목표주제작품 자체의 흥행요소는 존재하였으나, 마케팅의 실패가 흥행 실패로 직결된 영화를 발굴한다.그 실패 원인을 분석하고, 성공사례들에 대한 벤치마킹을 통해 대안을 도출한 후 새로운 마케팅 전략 및 계획을 수립한다. 의의영화의 대중화는 영화의 상품성을 부각시키고 그에 따라 영화관련 마케팅의 중요성이 매우 커짐. 실제 영화 관련 마케팅 사례를 분석하고 또, 스스로 방안을 모색

  • [사업계획서] 음반 전문쇼핑몰 사업계획서
  • 계획 Ⅳ.1. 조직 및 인력 계획 Ⅳ.1.1. 창업인력 창업인력은 경영전략 조원 네 명으로 한다. 네 명이 역할을 나누어 전반적인 경영, 웹 사이트 관리, 재고관리, 회계 등의 일을 수행한다. 점차 회사 규모가 커지면 필요에 따라 외부에서 인력을 채용할 계획이다. Ⅳ.1.2. 조직도 듀얼엠의 창업인력 각각의 역할은 다음과 같다. ○ CEO : 이학연 ○ 실무팀(재고 관리) : 복선원 ○ 마케팅팀(웹사이트, 홍보) : 편도훈, ○ 회계, 재무 : 홍성미 듀얼엠의 조직도

  • [벤처창업론] LED 전광판 버스외부광고 회사 사업계획서
  • 마케팅 계획 및 사업확대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가장 핵심인 곳이 바로 광고 회사입니다. 버스 외부 광고 대행업체인 당사는 LED 전광판에 국한되지 않고 보다 진보된 형태의 광고 매체를 발굴해 나가도록 앞장서겠습니다. 1. 마케팅 계획(1) 대중교통의 광고효과 버스 외부 LED 전광판에 대한 여론 조사가. 버스외부 LED 광고판 설치에 대한 여론나. 버스외부 LED 광고 전광판에 기대하는 이유위에서 본 자료와 같이 대중교통의 광고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