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이벤트론] 멜버른 컵 카니발(Melbourne Cup Carnival) 축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멜버른 컵 카니발의 역사와 개요
2) 축제 주요행사 및 세부내용

본론
1) 축제운영방법 & 전략
2) 사행산업과 관광산업 연계가능성
3) 우리나라의 축제
4) 홍콩의 축제

결론
1) 멜버른 컵에서의 배울 점
2) 중국 경마산업의 특징
3) 홍콩인의 스포츠 인식
4) 우리나라 경마축제 개선 방향
5) 발전 가능성을 제시하는 움직임
본문내용
1) 멜버른 컵 카니발의 역사와 개요
2) 축제 주요행사 및 세부내용

멜버른 컵 카니발?

1) 역사와 개요

1861년 처음으로 개최된 이래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경마경기중의 하나인 멜번컵은,
전 세계의 최고의 경주마들이 한자리에 모여
벌이는 경마의 월드컵이라 할 수 있다.

▶ 1861년 시작 / 140년 전통을 자랑
▶ 당시 17마리의 말이 170파운드의 금을 놓고 경주에 참가
▶ 우승자에게는 순금 트로피가 아닌 순금 시계를 수여
▶ 말 소유주, 조련사, 기수 모두에게 엄청난 경제적 수익과 명예

주최 : 멜버른시
주관 : victoria racing club
장소 : 빅토리아 주 멜버른 플레밍턴 경기장
( Flemington Racecourse )
시간 : 매년 11월 첫째 화요일 오후 3시 
( 7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축제 참여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막걸리, 호주시장 진출전략
  • 관광객 수, 한인 거주자 수가 가장 높은 NSW주에서 막걸리를 판매하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된다. 한인 거주자 수가 가장 많기에 낮은 브랜드 인지도 임에도 불구하고 어느 정도 선의 매출을 보장해줄 것이고, 구전 효과로 인한 매출 증대도 노릴 수 있다. 그리고 인구 수가 가장 많으므로 같은 마케팅 비용으로 더 큰 효과를 누릴 수 있다.3. 포지셔닝(Positioning)1) 맛과 도수2) 웰빙과 가격□ 4P 전략1. 제품(Product)1) 제품명 : Sang Rice Beer (생막걸리)

  • 캐나다 문화관광자원
  • CarnivalQuebec 2007년 1월 27일 ~ 2월 11일1894년 퀘백주민들의 소규모 마을축제로 시작된 작은 축제가 지금은 퀘백주 최고의 행사로 치러지고 있다. 눈사람 모양의 마스코트 본옴(Bon Homme)이 시장에게 통치권을 상징하는 열쇠를 건네 받으면서 축제가 시작된다. 개 썰매대회, 빙판골프, 얼음낚시, 눈 마차 시승, 카니발 여왕 선발대회 등 크고 작은 행사들이 17일 동안 다양하게 이어진다. 매년 국내외 30만 명 이상의 관광객들이 축제를 즐기러 찾아온다.Winterlude

  • 기출응용 레포트
  • 론을 내리다anticipation 기대, 예상release 발표하다candidate 후보자해석: 몇 주간의 기대 후, Waters & Associates사는 마침내 회사 공석의 합격 지원자 이름을발표했다.Copyright www.Hackers.co.kr All rights reserved.2007년 12월 토익 기출 변형 해설119. 전치사 선택 문제‘점심시간 1시 - 끝마쳐야 한다’는 문맥에 적합한 어휘는 (D) before(~전에)입니다.— prior 이전의— early 일찍— ahead 앞에— before 이전에,consultation 상담, 협의해석: 토요일로 예정된 관심 있는 소

  • 막걸리,국순당,기업분석,해외시장진출,글로벌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관광객 수, 한인 거주자 수가 가장 높은 NSW주에서 막걸리를 판매하는 것이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된다. 한인 거주자 수가 가장 많기에 낮은 브랜드 인지도 임에도 불구하고 어느 정도 선의 매출을 보장해줄 것이고, 구전 효과로 인한 매출 증대도 노릴 수 있다. 그리고 인구 수가 가장 많으므로 같은 마케팅 비용으로 더 큰 효과를 누릴 수 있다.3. 포지셔닝(Positioning)1) 맛과 도수2) 웰빙과 가격□ 4P 전략1. 제품(Product)1) 제품명 : Sang Rice Beer (생막걸리)

  • 호주 SportForAll문화의 형성
  • 관광과 같은 관련 경제 영역, 고용과 건강 관리에 긍정적인 영향을 가지기 위해서는 하나의 연결망이 요구된다. ASC는 2000년 말에는 Active Australia이 500개의 클럽과 100개의 지방 지부, 그리고 유자격 Active Australia 제공자가 있는 1000개의 학교를 예상하고 있다.Educating the community우리는 정부부문에서 비정부 부문으로의 이동에 주목하면서 스포츠가 어떻게 전달되는지에 있어서의 변화를 재음미해볼 필요가 있다. 주요한 몇몇 정부 그리고 스포츠 관리기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