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위니아 딤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2.0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위니아 딤채 소개

Ⅱ. 환경분석

1.거시적 환경 분석
1) 경제동향
2) 사회문화적 동향

2..미시적 환경분석
1) 시장상황
2) SWOT분석


Ⅲ. STP 전략

Ⅳ. 4P MIX 전략
Ⅴ.딤채 향후 방향
1. 고객서비스 전략(리스사업)-가상전략
2. 개선된 STP 전략
3. 개선된 4p MIX 전략
본문내용
시장 상황 분석
김치냉장고 시장의 성장
치열한 경쟁
최근 트랜드(대형화,통합가전화,김치회사와 제휴)


경쟁자업체의 특징

딤채:발효과학 시스템,숙성과 보관 따로 2룸,자기진단기능,직접냉각방식

다맛:2단계 숙성시스템,큘링커버,EZ도어.동급최대의 실사용 용량

하우젠:리모델링이 가능한 Trim-Kit,5면입체냉각,2단계 김치숙성

타 겟 층

가. 위니아만도 딤채: 3~40대 주부
나. 삼성 다맛 : 3~40대 주부 다. 하우젠 : 2~30대 주부

가격비교 (만원)


향후 구매하고 싶은
김치 냉장고 (100%)


고객만족도+브랜드파워+브랜드호감도+평균만족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위니아 딤채 경영사례분석과 딤채 마케팅전략 분석
  • 딤채 마케팅전략 분석< 목차 >Ⅰ. 서론1) 위니아만도 기업소개2) 딤채 선정배경Ⅱ. 본론1) 하나 혹은 더 많은 도전의 접근- 브리콜로지 선택 2) 무에서 유로 창출① 투입 (기술, 노동, 규정/제도)② 소비자 Need 충족시키는 제품Ⅲ. 결론- 딤채의 성장- 딤채 마케팅전략의 시사점Ⅰ. 서론1) 위니아만도 기업소개위니아만도주식회사는 1999년 한국 공조업계의 리더인 만도기계 아산사업본부가 프리미엄 전문가전 기업으로 새롭게 탄생한 “작지만 강

  • [마케팅] [마케팅]김치냉장고 위니아 딤채 마케팅전략 분석(A+리포트)
  • 전략(Segmentation)ⅱ. 시장선정전략(Targeting)ⅲ. 위치화전략(Positioning)Ⅸ. 마케팅 전략ⅰ. 4P (제품, 가격, 유통, 촉진)ⅱ. 마케팅 프로그램▶ 마케팅구전 마케팅 ㅡ 입소문무스탕 마케팅 효과상표(Brand)후기 브랜드 이미지 개선 전략 언론이용 - 신뢰와 소문의 힘브랜드 파워▶ 소비자 분석국내시장해외시장Ⅹ. 타사 제품과 비교했을 때 소비자들의 불만ⅩⅠ. 딤채의 선점유지 요인ⅩⅠ. 결론 및 향후 전략 제언 에 대하여.Ⅰ. 딤채의 조사동기

  • [마케팅전략] 위니아 딤채 마케팅전략
  • The original딤채딤채The original 김치 냉장고 “위니아딤채” Marketing Strategy*The original딤채딤채The originalCONTENTS기업소개외부환경분석내부환경분석기존 마케팅 전략마케팅 전략 제안*The original딤채딤채The original1. 기업소개*딤채The original기업소개위니아 만도1962년 10월 1일 설립과거 자동차 에어컨을 전문적으로 생산1992년 가전사로의 전환 목표한국형 냉장고 개발 착수1995년 김치 냉장고 시장 최초 출시*딤채The original기

  • [마케팅전략] 위니아 딤채 마케팅전략
  • 위니아 딤채Marketing Strategy목차I. 기업소개1. ‘위니아 만도’ 기업소개 및 기업사명2. 딤채의 연혁II. 외부분석1. 고객 분석1) 주택공급의 증가에 따른 가능성2) 생활 방식의 변화2. 경쟁사 분석1) 김치냉장고 빅32) 삼성전자 ‘지펠’ 3) LG 전자 ‘디오스’ 3. 시장 분석 (환경 분석) III. 내부분석1.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2. STP분석3.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IV. 기존 마케팅전략1. 구전 마케팅 – 입소문 전략2.

  • [마케팅전략] 위니아 `딤채`의 STP 전략
  • 위니아 “딤채”의 STP 전략마케팅 전략 프로젝트 Ⅰ. 끊임없이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도전과 혁신기업 - 만도공조 회사개요한국 공조업계의 리더 만도기계 아산사업본부와 세계적인 금융기관인 UBS 캐피탈 컨소시엄이 만나 1999년 11월 1일 출범. 기업사명과 경영이념 (1) 기업사명 공조사업과 이와 관련된 사업 분야에서 핵심역량을 갖춘 선도적인 기업으로 성장, 번영함으로써 고객에게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주주에게는 투자에 대한 적정한 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